폰정리 포스팅 




8월 사진도 섞여있어서 그냥 대충 사진 투척





친구들 밥사주려고 부평에서 모임

예지고는 서울과 대전을 왔다갔다 하느라 시간이 안맞아서 서울에서 따로 만남 ㅜㅜ



그러고보니 축가fam이네

너희 덕에 알로하만 들어도 자동으로 웃긴다 ㅋㅋㅋㅋㅋ 고맙다 축가 불러줘서 부케도 백일동안 잘 간직해줬다 태워줘서 고마워 ♥







2014년 8월 24일 만 26세 생일에 황썽은 결혼을 하였다

언니 생일이랑 석영이 생일이랑 같은데 결혼기념일은 내 생일이라니 참 신기하다





황썽이 호주에서 보내준 스냅사진도 같이 첨부

위에 사진 찍고있던게 밑에사진

화질 ㅆㄹㄱ ㅗ









곱디고왔던 황썽








내 팔길이 좀 보소 항상 피구할때 점프볼은 내 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내 올곧은 팔이 세일러문을 연상시킨다고 함ㅋㅋㅋㅋㅋ존웃 문크리스탈파워돋네






더운 호주에서 공부 열심히 하고 자리 잘 잡아놓으면 호주로 남편이랑 놀러갈게 ㅋㅋㅋ






이제 내 결혼식이 한달도 안남은 상태

부산으로 내 짐 이사하고 티비느님과 세탁기느님 입성





UHDTV!!!!!!!!!!!!!!!!!!!!!!!

내눈이 트이는거같아 존좋







세탁기도 그냥 드럼사길 잘함 기능 존좋!! 개잘빨림 시간도 오래안걸림 겁내 좋네

10년넘은 삼성 드럼쓰다 신문물쓰니까 안좋은게 없네







이렇게 신혼집에 차근차근 채워놓다보니 d-day







유부녀 됨

먼 부산까지 와준 친구들에게 감사감사

맛있는거 해줄테니까 집들이 온나 ^ㅆ^//







남편 친구분께서 집가지 태워주시고 고딩 친구들은 부산을 배회하다 부산역에서 다시 만남

나 대신 하루종일 액땜하고 고생한 친구들 수고했다 결혼한 나보다 더 지쳤어 ㅋㅋㅋㅋㅋ







푹 자고 다음날 인천공항에서 괌으로가기 위해 KTX타고 인천공항으로

근데 아시안게임 기간 겹쳐서 출입국 강화 크리......

면세도 겨우 구경함 ㄸㄹㄹ











부킹할때 유일하게 남아있던 두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행인데 떨어져갈뻔 ㄸㄹㄹ....

하지만 가는내내 애새끼가 울어대는 통에 고통받았다고 한다 하아













괌 쉐라톤 라구나 ♡

뻥 뚫렸다 뻥 아주 그냥 뻐엉!! 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풍경이다 또 가고 싶다 ㅜㅜ










민화가 결혼선물로 해준 캔들과 석고향수?방향제?

이거 향기가 너무 좋다 지금 3달이 넘었는데도 지속력도 좋고 민화한테 향기 물어봐서 더 구매할까 생각중





 





신행 다녀와서 안산으로 본가 이사하고 다시 부산와서 엄마와 시엄마 선물 사기

괌에서 사오자니 세관 문제와 디자인이 별로라 그냥 부산서면롯데에서 구매

상품권으로 구매했다







결혼준비와 두번의 이사끝에 사상 최악의 컨디션을 겟함

거의 보름넘게 음식도 못먹고 토하고 설사하고

위염 장염이 같이온데다 과로까지 겹침 ㄸㄹㄹ







아픈 와중에 시할머니 묘가서 인사도 드리고

시부모님이 먹으라고 한우잔뜩 사주셨으나 죄송스러운맘에 먹고 또 다 토하고 설사함 ㅠㅠ










ㅈ 맛없는 미음사왔는데 이것도 다 토함... 결국 공복으로 투혼을 벌임......

결혼할때 63키로였던 건장한 나는 55키로까지 몸무게가 빠짐

몸에 수분과 지방 근육 다 빠져나가는 기분 하...................










그렇게 집에서 종일 약먹고 누워만 지내다보니

남동생 입대날이 다가왔다..










부산오니 고기가 사라진 상차림.jpg










이렇게 날씨 좋은날 남동생은 입대를 하였다 ㅠㅗㅠ











러버덕 피규어 산다고 오픈시간에 서면감 orz










배고프니 삼진어묵 고로케도 쓸어옴

사람 없어서 좋았음








포도 다섯송이로 잼을 만들었는데








많이도 나온다 니예니예 포도가 끝물이라 물러서 잼만들었는데...

적게도 나온다고 했으나 아직 다 못먹음 꽤 양이 많음..






찐한 수제 포도잼을 가득 발라서 한입 하면 맛난다 새콤달콤










와플 먹고 싶어서 남편 생일에 시댁간김에 경대서 와플도 먹고









엄마랑 코스트코 간김에 레몬도 득해서 신행 선물 사온거 친구들 보내면서 동생이랑 인천이한테 레몬청도 보냄






그리고 남편 건강검진 나오면서 나도 같이할 수 있어서 처음 해본 종합검진

일하면서 직검은 많이 해봤는데 그냥 기초검진과 피, 소변검사가 끝임 종합검진은 처음이었음



선택검진으로 대장내시경과 유방엑스레이 찍었음






장을 비워주는 고통의 쿨프랩액










대장내시경은 처음이었는데

난 항상 수면내시경하면 도중에 깨더라 하...

예전에 위내시경할때도 도중에 깨더니 이번엔 위 다하고 대장 끝날쯤 깸 ㅋㅋㅋㅋㅋㅋ하... 기분 나빠









KMI 한국의학연구소 부산지사는 롯데호텔에 위치하고있다

수면내시경때문에 택시타고 와서 집에 갈땐 좌석버스타고 가야해서 서면롯데에서 버스기다리기

연말 장식 설치가 한창이었다








서면 건담베이스에서 사온 케로로

이번에 쵸파 세트도 사왔는데 주말에 맞춰야지 ^ㅆ^








요즘 내 근황.jpg


전기장판에서 나올수가 없다









혼인신고도 했고







아직까지 남아있던 웨딩네일을 제거하고 네일도 받고









맛있는것도 만들어먹으며 디룩디룩 살이 오름









그래서 아파트 헬스장 끊음

한달에 13,000 세달끊으면 30,000

간보려고 한달만했는데 생각보다 넓고 시설 좋고 낮에 사람없어서 짱좋


생리 예정이라 다음주에 다시 연장할 예정









뭐 열심히 운동하고 열심히 먹고의 연속







이렇게 지내다보니 어느새 석주 해병대 수료식 커밍

사진 정리해서 포스팅하고 인화해서 석주한테도 보내줘야하는데 컴방에 도무지 출입하고 싶지가 않아져 추워서










보미가 결혼선물 제대로 못했다고 보내준 캔들과 디퓨저 ㅜㅗㅜ 잘쓸게 보미야 알랍 ♡








얼마전에 포스팅한 석영이가 사준 립스틱 ♡





드디어 결혼한지 3개월만에 상 to the 경













오랜만에 만나서 짧게 만나고 돌아가야해서 슬펐음 ㅜㅗㅜ

이제 언제 또 보나




다음날 동생 외박나와서 펜션에서 사진도 찍고 고기도 구워먹고 놈









다음날은 유명한 꽃게탕집에서 꽃게탕도 흡입하고










다음날 난 지옥의 무궁화 입석으로 부산으로 내려감

그래도 할만했음












강화도에서 산 핫한 기모 호피 몸빼 요즘 매일 입고있음











신랑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준 레고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이거 하나 가격이 장식장 하나가격임 ㄸㄹㄹ

그래도 한해 착실히 상품권모아서 꽁으로 지름 ^ㅆ^








네일이 많이 까져서 버건디로 새로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유방초음파에서 결절이 발견되서 전문병원에서 6개월뒤 초음파 검사 다시하기로 예약하고옴

더 커지면 절제수술하고 그대로면 1년마다 추적검사하면된다고함








검사받고나서 난리라는 국제시장보고








한해를 마무리하며 땅땅치킨 진리의 3번세트를 먹었더란다


항상 포스팅을 1분기 2분기 3분기 나눠서 하는 기분인데... 새해라고 빠릿빠릿하게 할거같진 않네 ㅋㅋㅋㅋㅋㅋ

매일 집에만 있어서 ㅋㅋㅋㅋㅋ 새로울게 없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