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정리 포스팅




포스팅 밀린것도 없고 한가해서 폰사진 몇장




회사 바빠지기 전에 심심해서 아이패드로 영화보며 월급루팡하기^ㅆ^





어밴져스를 이제야 봄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비큐비비큐 비비큐는 닥치고 후라이드져






유명하다던 서면의 프라페집

누텔라에 딸기 바나나였던듯







5주년 기념으로 남자친구가 소고기 사줌 ^ㅆ^♥







으악 아까도 올렸는데 또 와플어택 ㅜㅜㅜ







요즘의 팔은 이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두 운동하고 펌핑된거보소.. 진짜 팔 불구되는줄...

그나저나 사진 밑에 은총이 쳐다보는거 아련하게 찍혀있네 ㅋㅋㅋㅋㅋㅋ






동네에 저렴한데 존맛인 족발집이 있어서 자주 애용한다

다른 쓸데없는 서비스를 줄이고 족발 품질올리고 가격다운

대짜가 3만원 미만이었나 여튼 진짜 존맛 또먹고싶댜 ㅠㅠ

그리고 이집 쟁반국수도 사이즈별로 있는데 겁나 맛있음








남포동에서 먹은 우동

수타면이라 진짜 쫄깃함이 갑이었다






남자친구가 준 용돈으로 서울올라가는길에 빙바

으 애증의 빙바샛기






작년 한해는 아디다스의 압승이었는데

올해 기능성은 나이키가 괜찮네 디자인은 별로지만..(아직도 상의는 별로야)

하의는 나이키가 이번에 더 나음 상의는 아직까지 아디다스 압승

저거 더 쟁여야겠음


헬스장에서 쫄쫄이따위 ㅋㅋㅋ

이번주 피티땐 상의나시탑과 쫄쫄이를 입어주갔어








테로 홍대편에서 나온거보고 맛있겠다 싶어서 엄마랑 해먹었는데

존맛^ㅆ^







요즘 본방사수 못해도 돌려서라도 꼬박 챙겨보고 있는 신의선물

이날 15분 일찍 한다고 해서 씻지도 않고 집에 가서 본방사수하는데 축복이 다리위에 올라와서 잠듬ㅋㅋ







둘째가 학교다니랴 새벽에 운동가랴 밤엔 또 강남으로 영어학원다니랴

몸이 열개라도 부족한지 몸살이 심하게 나서 링거맞고 원기보충하러 한우 꽃등심 섭취

안그래도 한우 먹고 싶다고 노래불렀는데 이렇게 또 먹었네








요건 공연전에 동생들이랑 먹은 창신육회

간만에 갔더니 창신육회에서 정모하던 대학생샛기들 진짜 시끄러워 뒈지는줄

술집에서 하는게임을 왜 밥집에서 하냐 시벌럼들아






밥먹고 할거없어서 공연장 밑에서 셀카





이건 일요일 공연전에 스벅에서 







출근하기전에 문닫으면 항상 애절하게 날 보는 똥냥이들







교육있어서 인천올라와서 먹은 부대찌개

이날은 좀 짰는데 먹고 다음날 바로 부었음 ^ㅅ^ㅗ








1년만에 다시 찾은 진해는 벚꽃이 만발

올해는 개화시기 잘 맞춰서 가서 정말 좋았음








연차쓰고 할거 없어서 쿄누니랑 부페서 밥쳐먹고

추억에 빠져서 펌프하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밥집 코앞에 두고 못찾질않나

게임방 잘있는데 없어졌다고 방황하질않낰ㅋㅋㅋㅋㅋ 길치도 아닌데 이날 마껴서 앞이 보이질아나

그건그렇고 저 게임 맨날 겜타쿠들이 점령해서 못해봤는데 한번 해봤음

한껏 병맛을 내뿜으며 ㅋㅋㅋㅋ






털밀리기 전 태평이








올해도 어김없이 소래가서 쭈꾸미+꽃게+바지락칼국수 삼단콤보로 흡입해주시고







태평이 털을 밀어줬다 

반항해서 찌찌 3개 건드려서 피가 남 ㅠㅠ

더 좋은 바리깡으로 바꿔야곘음 털 잘안밀려서 짜증나 

금방끝낼수 있는데 개고생했네






점심먹고 샤핑 ㅋㅋㅋㅋㅋ

배트맨 귀여워서 구매 내일은 저렇게 입고 출근해볼까낰ㅋ




'Photo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1027 막내동생 해병대 입대하다  (6) 2014.10.28
201404~08 폰정리 포스팅  (4) 2014.08.07
1411~1502 폰정리 포스팅  (4) 2014.02.04
2013 폰정리 포스팅  (2) 2013.10.09
131005 하이 서울 페스티벌 트랜스포터  (0) 2013.10.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