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정리 포스팅

 

 


딱히 기간이 정해져 있지도 않고 폰 연결할때마다 몰아서 올리는 포스팅

 매일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것도 아니니 폰에 사진이 너무 많이 쌓이는것같다

 

학교다닐땐 카메라 어떻게 맨날 들고 다녔을까..

 

 

 

단풍이 흐드러지게 물들던 어느 가을날

올 가을은 포근해서 참 좋았다-

 

 

 

 

 

 

 

남자 친구 이직후 간만에 부산행 ㅠㅠ

와 진짜 얼마만의 부산이냐 ㅠㅠㅠㅠㅠ

 

 

 

 

 

 

 

 

 

 

캘리포니아 출사단 OT가기전 이게 머리 자르기전 마지막 사진인듯

이러고 머리를 싹둑 자르고 미국다녀옴

 

 

 

 

 

 

 

 

뚱냥뚱냥 우리집 냥이들

집에 붙어있어야 애들 사진도 찍는데

겨울이니 애들도 자느라 바쁘고 나도 싸다니느라 바쁘고 ㅠㅠㅠ

 

 

 

인스타그램으로 찍은 미국사진 몇개

 

 

 

 

 

 

 

아 70D로 찍은게 아니어서 포스팅엔 못넣은 사진 하나

 

 

 

 

 

 

 

친절이 몸에 배어있는 미쿡아자씨가 찍어주심

칠십디로 찍어주시지..부담스럽다며 펜으로 찍어주심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보니까 부종 많이 빠졌네 경주....하 슬프다

 

 

 

 

 

 

인스타그램으로 찍은 롬바드거리가 더 잘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숙소 돌아와서 한컷

이러고 난 응급실 다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닝기미

 

 

 

유니온 스퀘어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다 안넣어와서 카페에서 찍은게 없네 하

미국다녀와서 시차적응때문에 얼굴이 시체똥이 되어서 과한 포토샵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음

 

 

 

+) 카페사진 추가

저기여 액정말고 렌즈보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 동창모임은 늘 즐겁다-

 

 

 

 

 

 

 

 

위는 자선파티

밑은 평소 복장

 

왜 직속부하직원은 날 못알아보는것인가..

같은사람이거등요..

화장 유,무 차이만 있는데요 왜...

 

 

 

 

 

 

이러라고 산 아이패드가 아닐텐데?

아니긴 맞거든...

 

 

 

 

 

 

내사랑 축보깅♡

보고싶당

 

 

 

 

끝나지 않는 부루마블

그리고 황금열쇠 마스터가 되었다.

 

 

 

이건 병준이가 필카로 찍은거 ㅋㅋㅋ

근데 등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척추기립근도 마찬가지...

 

 

 

 

 

꼬맹이 왜 화나쏘

요즘 은총인 발정나서 맨날 애옹애옹 운다 ㅜㅗㅜ

스프레이 하기전까진 버텨야지

 

 

 

 

 

 

 

운동하려고 태어난사람처럼 운동하기

 

 

 

 

 

 

 

 

둘째동생이랑 D4U도보고

(이렇게 사진만보면 굉장히 문화인같...지만 실상은 개빠수니)

 

 

 

 

 

 

막내동생이랑 고기도 썰고

 

 

 

 

 

본사출근은 늘 히미들어

남산 바로 밑에있는 회사

일본인들이 매우 많슴니다

 

 

 

 

 

 

연휴기간동안 5일간 운동을 못하니 열운동-

 

 

 

 

 

 

 

태평이 털을 다시 밀어줬다

이제 1시간안에 다 자란털 밀기 마스터를 하였다.

뭉치기전에 자주자주 밀어줘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뭉쳤는지 살이 다 빨개졌어

 

 

 

 

 

 

 

상견례가서- 광안대교가 보이는 호텔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간단히 부산투어-

이기대는 패드에있어서 광안대교 사진만..

날은 구리지만 굉장히 봄날씨 같았다

 

 

 

 

다리쪽 미는데 스트레스 게이지가 다 차서 좀 누덕누덕하지만

등이랑 얼굴은 꽤 잘 민듯

아빠 노트북 봐주는데 올라가서 안내려오는 태평이

털밀려서 추운데 많이 따스하셔쎄요?

 

 

 

 

 

 

이건 어제 분노의 유산소

연휴 연이은 피로 누적과 수면부족으로 코감기+감기몸살기가 와서

가볍게 유산소는 80분

 

그래도 어제 유산소하고 집에와서 일찍잤더니 몸이 한결 가볍다 몸살기도 사라졌고

 

역시 난 운동 안하면 더 아파.....

 

 

다음 폰사진은 여름쯤이나 올리겠네ㅋㅋㅋ 항상 사진에 2계절이 공존하는것같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