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05 ~ 131211

70D와 함께하는 캘리포니아 출사 5일차 -1-

 

 

여행상 마지막 하루를 묵는 날이 밝았다

오늘은 체크 아웃을하고 다시 샌프란으로 가는날이라

길로이에서 쇼핑을하고 다시 샌프란으로 가서 시내를 돌아다니는 여행 마무리 일정 되겠다.

 

어제 먹었던 한식집에서 곰국

와 나 밥 두공기먹음

레얼 두공기 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맛있어 진짜

맛있을때 많이 먹어둬야 함 언제 염분 테러당할지 모르니까

 

 

 

 

 

 

 

진짜 맛없어보이지? 근데 개맛있다? ㅠㅠ

MSG 잔뜩 넣었다 해도 미국에선 뭐든 맛없을리가 없음 한식이

 

 

 

길로이까지 차가 안막혀서 열기 전까지 시간이 남아서 월마트 구경-

 

 

 

 

 

 

 

 

 

 

 

여기서 향초랑 초콜렛 먹을거 몇개 사고 길로이 프리미엄 아울렛 도착

 

 

 

 

 

 

 

 

 

 

관계자분 나오셔서 길로이 프리미엄 아울렛 관련된 자료와 쿠폰을 잔뜩 주셨음^^

 

 

 

 

 

 

 

 

 

 

흔한 한국 관광객들의 마이클 코어스 털이

 

 

 

 

 

 

 

 

 

구경안하고 다 도는데 4시간 걸린댔는데 이해됨..

큰 사거리 끼고 4개 구역으로 나뉘어져있는데 2층없고 넓게 1층으로 되어있음

우리나라가 쇼핑하긴 편한거 같음 진짜 ㅠㅠ

 

 

 

몇군데 돌지도 못하고 가야한 굵직한 곳들만 돌다가 인앤아웃 기프트카드로 점심 해결하러-

 

 

 

 

 

 

 

 

 

 

 

 

 

 

 

 

미국에 왔으면 햄버거를 먹어야 하지 않겠슴니꽈??

치즈치즈버거였나...치즈와 패티가 더블로 들어가있는거였음

ㅠㅠ 마이쪙

감자도 생감자를 즉석에서 바로 튀긴다고 함 그래서 마이쪙

 

인앤아웃이 맥날이나 롯데리아처럼 전세계나 미국전역에 못퍼진게

냉동 안쓰고 자기네 신선한 재료가 도달할수있는 거리까지만 지점을 낸다고 해서 그렇다고 하나?

어쨌든 패티도 안에 있는 야채도 진짜 신선신선 ㅠㅠ 한국에도 인앤아웃 있었음 좋게땅

 

 

 

이렇게 배채우고 또 구경

타미힐피거가 이렇게 싼 브랜드였다니

우리나라만 들어오면 고급브랜드로 둔갑해서 가격이 수배 뛰다니 하

 

 

 

 

 

 

 

이렇게 난 아픈다리 절뚝거리며 쇼핑 완료-

이제 차 타고 다시 샌프란으로...

원랜 체크인 없이 바로 시내 가려했는데 다들 으마으마하게 쇼핑하셔서 캐리어가 배로 느셨다능ㅋㅋㅋㅋㅋ

결국 체크인하고 움직이기로 했음

 

 

 

 

 

 

 

 

 

 

 

체크인 해서 숙소로 가니 바다가 뙇!!

근데 이때 바다보고 못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숙소오니까 개 밤임

 

 

 

 

 

 

 

후딱 짐 내려놓고 유니온 스퀘어 가기위해 출발

 

 

 

 

 

 

 

 

 

 

 

 

 

짜자잔 드디어 유니온 스퀘어 도착

ㅜㅜ 드디어 여행 5일차만에 겁나 미국냄새 나는 사진을 찍게 되었음

 

 

 

 

 

 

 

 

 

 

 

 

 

 

 

열차 회송이라고 하징 여기가 종점이라 저걸 돌려서 회송하더라 새로운 풍경이었음

 

 

 

 

 

 

 

 

 

 

 

중간에 애플 스토어도 구경

 

 

 

 

 

 

 

 

 

아이패드 미니 위드 레티나!!!!

한국 입국하자마자 예판이길래 신청했는데

너란 미니 비싼 미니 언제 오는 거니 그냥 미국에서 사올걸 그랬나 ㅠㅠ

 

 

 

 

 

 

 

 

 

 

 

 

 

사진 끊는 지점이 어색하지만 유니온 스퀘어 탐방은 2편에서 이어서

 

 

 

 

출사중 모든 촬영은 70D로 이루어졌습니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EF 70-200mm F2.8L IS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