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벤스 북유럽풍 빨래건조대




남편이 자취할때 쓰던 빨래건조대를 쓰고 있는데 일단... 너무 약하고 이불 같은거 널기 너무 힘들고 바닥에 다 닿아서

건조대를 이 돈 주고 사야하나 싶었지만 사기로 했음






기존에 쓰던 빨래 건조대

대부분 이런거 가정에서 많이 쓰실듯 일단 싸니까..

바람불어서 떨어진 빨래가 보이심? 저런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널지도 못하고 잘 떨어지고... 약하고







완제품으로 와서 조립 할 필요가 없다







가운데엔 통풍을 위해 뚫려있다







접혀있는 건조대 부분을 펴줌







양 옆에도 각각 2군대씩 확장이 가능하다







추석 지나고 일부러 빨래 엄청나게 쌓아놓고 한번에 왕창해봤음

원래 건조대같으면 절대 다 못 널 양인데

오 다 널고도 오른쪽 하나 안폈음







위엔 바지를 널어줬다







엄청 길고 큰 속치마도 거뜬하게 널 수 있음







좌측엔 베란다 창문이 열려있는 공간이므로 속옷과 수건을 널었다







상의들은 옷걸이에 걸어서 착착착







남편이 쓰던 양말 건조대는 그대로 잘 쓰는 중






아침에 햇빛받고있는 빨래들

장점은 빨래가 일단 많이 널린다는거 건조대 살이 빠지지 않고 바퀴가 있어서 이동이 용이한 점

지금까지 써보면서 느껴진 단점은 건조대 살이 약간 좁아서 바지같은건 2칸정도는 써줘야 한다

건조대 치곤 좀 비싼 가격? 이정도일듯

그래도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사길 잘 헀다

통풍이 잘 돼서 평소보다 빨래가 건조되는시간이 확연히 줄어든게 느껴지고 디자인도 건조대 치고 이쁜 편이라 만족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