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대가 탕수육 홈쇼핑 구매




요즘은 딱히 티비 재밌는것도 없고 살것도 없고 해서 잘 안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 이연복 대가의 탕수육...

동파육세트와 탕수육 세트가 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원래 홈쇼핑 상품들은 생방에 내보내는것만 따로 만들어서 팔기 때문에

실제 배송받는거랑 방송이랑 갭이 엄청난데


의외로 후기에 호불호는 좀 갈리지만 (맛은 어차피 개취니까) 방송이랑 갭이 안크다는거에 마음이 들어서

동파육세트를 할까 고민하다 탕수육 세트로 구매했다


동파육은 나중에 언젠간 목란에서 먹어보기로 ㅠㅠ

하지만 예약하기 하늘에 별따기보다 힘든게 문제






NS홈쇼핑에서 구매했고

배송은 빠른 편이었다 쿠폰과 일시불 할인해서

동네 짱개집 탕수육 두개도 안 될 가격에 구매







소스는 따로 얼려서 왔다







오 뭔가 패키지도 있어보임ㅋㅋㅋㅋ

하지만 우리집 냉동실은 쥐꼬리 만하고...얼마전 잔뜩 산 잉글리쉬 머핀으로 가득 차있기 때문에

박스에서 죄다 꺼내서 넣었다

크..큰 냉장고 갖고싶다 ㅠㅠ







둘이서 먹을거면 두개는 뜯어야 한다지만

일단 밥 반찬으로 하나만 뜯어서 먹어봤다







기름을 잔뜩 부어서 튀길 필요가 없어서 좋았다

이미 한번 튀겨져 나온거라 적당히 기름을 두르고 온도가 오르면 탕수육을 넣어 주고 노릇노릇 구워주면 끝 엄청 간단함







처음엔 서로 좀 붙어있는데 억지로 떼지 마시고

어차피 노릇노릇 익으면 살짝만 힘줘도 잘 떨어짐

억지로 떼지마세염







난 처음에 모르고 억지로 뜯어서 작은 조각들이 몇개 있닼ㅋㅋ

그래도 노릇노릇 잘 익고 있구나








소스는 달다는 의견이 많아서

새콤달콤 소슨데 달콤만 하다고해서 케챱을 추가로 넣어줬다

저정도 넣어도 내 개인적인 입맛엔 부족해서 먹다 케챱을 후드리 챱챱 넣으니 딱 좋았다

오이니 당근이니 잔뜩 넣으면 더 맛있겠지만 집엔 양파밖에 없으니 걍 양파만 넣음







노릇노릇 잘 익은 탕수육과







달짝한 소스까지 초간단 탕수육 완성







나는 홈쇼핑으로 먹을거랑 옷은 절대 안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난 좀 돼지 누린내 같은게 당연히 나겠지 했는데

안그럼 기름을 적게 두르고 했는데도 바삭한데 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

소스가 좀 안맞긴 한데 이건 개인적인 입맛이고 다른 소스를 넣어서 조리가 가능한 부분이라 완전 대만족


맥주 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손색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란은 멀고도 힘드니 이거로 위안을 삼아야지


사고 났더니 칠리새우 방송 하시는거 보는데 또 눈돌아갈뻔 ㅋㅋㅋ

주위에서 지금 사겠단 사람들 줄을 섰다능ㅋㅋㅋ 방송때마다 빠른 매진의 이유가 있었엌ㅋㅋ

여튼 개인적으론 맛있게 먹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