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세트로 냉장고 정리 해결




추석 전이라고 홈쇼핑에서 글라스락 세트를 여기저기서 판매하는거다

작년에 혼수 준비할때 세트로 샀어야 했는데 결혼 준비로 정신 없기도 했고

한달 간 아프면서 뭐 음식은 거의 못차려 먹었으니까...

필요할때마다 다이소에서 락앤락 사서 때우다가 이젠 한계가 도달ㅋㅋㅋㅋㅋㅋㅋ


때마침 추석특수로 글라스락 세트를 팔길래 구성갖고 황썽이랑 개고민하다 좀 더 많이주는 현대에서 구매했다






근데 배송이 현대택배였는데 드디어 양아치 현대택배 바뀌었다

구성이 죄다 유리라 진짜 엄청 무거워서 집에 끌고 들어오는것도 힘들었음 ㄷㄷㄷ

다행이다 친절한 택배기사로 바뀌어서







박스의 압박이 ㄷㄷ함







내가 주문한 구성

35종 구성인데 다양해서 좋았다







박스에서 꺼내는 것도 일임 ㄷㄷ

근데 불량 옴... 추석껴서 엄청 오래기다려서 왔는데

뚜껑 날개가 하나 부러져와서 전화하니 다시 보내준다고 뚜껑만.. 근데 일주일걸림 ㄸㄹㄹ







35종 드디어 다 꺼냈다 ㄷㄷ해 엄청 많다







추가구성인 캐니스터

짱아찌 담궈두기 좋을거 같다 입구도 커서 국자도 다 들어감







손잡이가 달린 사각용기는 김치같은거 담기 좋을 거 같음

이번에 진주갈때 김밥을 싸갔더라지







추가구성 스윙병










크기와 모양이 다양한 구성때문에 롯데랑 고민하다 현대에서 샀는데 사길 잘한 듯







실리콘 깔대기인데 집에 깔대기 없어 매번 살까 하다 페트병 짜른걸로 연명헀는데 오 짱좋

부피도 많이 안차지하고 좋다







스윙병에는 참기름과 찹쌀을 넣어놨다 자주 쓰는거니까 주방 선반에 한자리 차지중








추석이니 받아온 선물세트도 까서 정리중








비포 애프터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많이 쓰는 선반에 용기들이랑 간편식품들을 정리해줬다







주방 베란다 서랍 정리중...

원래 저 공간이 보조 싱크대였는데 난 없애고 김치냉장고랑 선반을 짜서 넣어줬다

주방은 마법의 공간 공간을 만들면 계속해서 들어간닼ㅋㅋㅋㅋㅋㅋ







좌측 선반에 컵도 정리해주고







양념과 각종 소스들로 넘쳐나는 양념 장..







깨끗하게 정리해줌 뙇







와 무슨 참기름이랑 식용유 개많음

다 어디 짱박혀 있었던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를 안해주니까 저 깊숙한곳에 간장 엄청큰거 있는데 간장을 또 사는 만행을...

이제 정리 해서 어디에 뭐가 얼만큼 있는지 딱 정리 됨 ㄸㄹㄹ







보고만 있지 말고 좀 도와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선반 정리를 마치고 이제 마의 냉장고 정리를 하기로 한다

그래도 얼마전에 정리를 해줘서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이것저것 막 꽂혀있던거 싹 정리 해줬다







하단엔 소스만 쫙 놓아서 여기저기서 안꺼내도록 함 ㅇㅇ








소주와 젤이 같이 있는 뭐 이런 정신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에 넣어서 넣을건 정리해줌







냉장고 내부 ㄸㄹㄹ

정리한게 이거 ㅇㅇ 많이 심각하진 않지만 정신이 없긴 매한가지







상단엔 자주 먹는 반찬들

가운덴 자주 꺼내진 않는 장과 소스들

하단엔 가루로 되어있는 애들을 모아놨다








층별로 정리해주니 깔끔해짐







냉동실은 난리가 났닼ㅋㅋㅋㅋㅋ







냉동실은 실리쿡 세트를 아직 안사서 정신이 없..

그냥 있던거 정리해준 정도밖에 안됨








측면에 고춧가루 멸치같은것들 정리해줄것들은 실리쿡에서 사기로-

아직 완벽하게 정리는 안됐지만 그래도 속이 다 시원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유리라 잘 안깨지고 활용도가 높지만

무겁고 또 무겁고 무겁고 또 무겁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플라스틱용기에 뜨거운 음식 담기 그랬는데 추석특수를 노리고 싸게 잘 구매한 듯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