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핸드블렌더 멀티퀵3 MQ335




집에 있는 소형믹서기가 영 시원치 않아서 아침에 아사이베리를 갈면 제대로 안갈려서 먹기가 힘들었다 ㅠㅠ

그래서 믹서기를 사야하는데 했는데 티비를 돌릴때마다 도깨비방망이가 드럽게 나오는거다 하....

비싸서 못사고 있었는데 결혼기념일겸 추석선물 사러 나갔다가 남편이 결혼기념일이라고 뙇 사줌

헿 겁나좋 ><//







구성품을 뙇 뜯음

독일제다 왕







본체 비커 거품기 500ml 다지기 초퍼 구성으로 되어있다









내 주목적 블렌더!! 생각보다 별로 안무거웠다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꿀 우유를 넣고 쉐킷쉐킷

오 모터가 쌘지 잘 잡고 갈아줘야함 힘 짱좋음





다 갈아 준 모습 ㅠㅠㅠㅠ캬 전 보다 목넘김이 쉬워졌다 잘 갈렸음

상품권으로 꽁으로 샀으니 당분간 아침에 주스 만들어 먹기 수월해졌다


자 이제 휴롬만 사면 끝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