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비치 브런치 메이커




정연언니 페이스북 보고 탐내다가 싸게 올라온 거 있길래 구매






브런치 메이커라는 신 문물을 접했다 우왕

나 이제 아침마다 계란후라이 안해도됨?ㅋㅋㅋㅋㅋ








예열중 빨간불 들어오면 예열중 초록불이 들어오면 만들면 된다








잉글리쉬 머핀이 없어서 걍 식빵으로 치즈 베이컨 넣고 계란 하나 까서 만듦

맥모닝맛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신기 처음이라 개 허접하지만 잉글리쉬머핀도 잔뜩 샀겠다 이제 아침은 머핀이닼ㅋㅋ

이걸로 팬케익이나 밥버거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익숙해지면 새로운거 도전해봐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