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나노블럭




인천갔을때 지하상가에서 나노블럭 팔길래 고르고 골라온 나노블럭들






6갠가 8개가 세트였는데 마음에드는거 4개만 샀다








미국에서 사온 나노블럭 회사꺼는 아니라 맞추기는 쉬운편이다

중국산이라 브릭들은 허접한편







큰 힘 들이지 않고 4개 완성!!







아 근데 이거 치마부분 진짜 극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빠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세갠 짱쉬웠음







단순해보이는만큼 쉬움 금방 맞췄음







이건 방망이가 극혐

저거 어떻게 꽂는거.....

나머지 하난 흔들려서 사진 패스..ㅠㅠ







둘 곳이 없어서 레고 앞에 나눠서 진열해뒀다 ㅠㅠㅠ

하 장식장 진짜 어쩌지 자리가 너무 없네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