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샵 슬리퍼 컵받침




토요일에 남편이랑 병원 다녀오면서 한의원 건물 주차장은 입구가 너무 협소해서

매번 서면 롯데백화점에 차를 세우는데 영수증이라도 있어야지 싶어 세일하길래 구경하다

마음에 드는 옷도 없고 해서 카카오프렌즈샵 구경하다가 둘이 충동구매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서면 롯데백화점에 팝업으로 몇번 하더니 아에 입점했나보다

딱 하나 남은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슬리퍼

프로도랑 세트로 남편이랑 사고 싶었는데 매장에 무지 슬리퍼만 잔뜩..



카카오프렌즈 슬리퍼 가격은 25,000원이었던걸로 기억







아흥 부농부농한게 완전 내취향







ㅍ패키지 상자도 엄청 깜찍하다 버리기 아까웠다능..

(안돼 집에 잡동사니 너무 많아 인천이가 선물로 사준 미니언 박스도 안버리다 결국 버렸..)







박스를 까니 분홍색이고 뽀얀 속살의 어피치 슬리퍼가

근데 박스가 누가 열어본 흔적이 있어서 안살랬는데 이거 하나뿐이라고하고

때타거나 신어본 흔적은 없어서 그냥 구매했다








새거라고 또 관심갖는 똥냥이








발바닥에 카카오프렌즈 라벨







두 녀석 다 냄새 맡느라 바쁨ㅋㅋㅋㅋㅋ







내가 여자 발 치고 큰데 (265mm) 왠만한 슬리퍼 다 발이 밖으로 튀어나오는데 이건 딱맞음







바닥도 보송보송한 털로 되어있다







발뒤꿈치와 슬리퍼 끝나는부분이 정확하게 맞아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







끄앙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270이상 발큰 남자분들은 작으실 듯

내 남편은 나보다 발 작으니까 괜춘ㅋㅋㅋㅋ 재고 들어오면 나중에 커플로 신어야지







그리고 뜨거운 차나 밥공기 등등 올려놓으려고 사놓은 무지 컵받침

컵받침은 여러개 있었는데 컵 올려놨을때 귀 부분 보이는게 죠르귀

어째서 컵 올려놓은건 안찍었지만... 코코넛워터 찍은거에서 아마 나올 듯








요것도 커플로 두개 구매!! 가격은 개당 6500원!!

카카오는 더럽게 마음에 안들지만 그래서 괘씸해서 안사주고 싶지만

결국 귀여워서 구매한 나레기 터...털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슬리퍼 재고나 들어왔음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