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음료 리얼 코코넛워터




황썽이 염분 배출과 부종에 좋다고 코코넛 음료를 추천해줘서

다노샵에서는 마리 코코넛 워터를 사고 강남콩워터에서는 리얼 코코넛워터를 구매했다





리얼코코넛워터는 보틀이여서 박스도 무거웠다

유리병이라고 적어주고 파손주의도 꼼꼼하게 붙어져있었다







엄청난 뽁뽁이에 둘러 쌓여서 왔다 요 쇼핑몰 맘에 든당







280ml 12개를 구매했다








요건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스페어민트캔디







병도 작지 않고 나름 괜찮음







리얼 코코넛워터의 좋은점은 성분표다

50칼로리에 당은 9g 칼륨은 600mg나 들어있음

다른 음료들은 당이 높고 칼륨이 좀 낮은데 요건 성분비가 좋았다

진짜 리얼 코코넛음료다 다른 첨가물은 0.0028들어가있다 (아마 보존때문에 불가피하게 넣은듯)

그래도 99.9972%가 코코넛워터임






약간 포카리스웨트처럼 생겨서 불투명한 컵에 담으니 잘 안보인다 ㄸㄹㄹ

내 컵들은 죄다 불투명한 컵들 뿐이었어 그러고 보니 ...





다 마시고 깨끗하게 씻어서 양념통이나 여러가지로 활용하고 있다

패키지 까고나니 유리병도 조녜임 활용도 만점!



처음 마신 코코넛워터는 지코였는데 진짜 토할뻔.... (미지근해서 더 토나왔던듯)

친구들이 걸레 썩는 맛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 썩은내가 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해서 샀는데 부산 편의점에선 보이지도 않아서 좋다고 샀는데... 나도 코코넛워터 첫 경험은 최악이었다


세종류의 코코넛워터를 마셔봤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론


리얼코코넛워터>마리>지코 순이었다

해갈에 좋고 염분 배출에 탁월한데 주말에 좀 많이 먹거나 짜게 먹을때 마셔주고 있다

특히 운동하고나서 마시면 갈증해소가 진짜 짱임 스포츠 음료들은 당이 너무 높은데 앞으로 코코넛워터 빠순이될듯

처음엔 좀 난이도 높은 맛이라 마시기 힘든데 자기랑 맞는 음료를 찾게되면 중독성이 장난아닌듯


리얼 코코넛워터의 맛은 다른 음료에 비해 당은 낮은데 어째서인지 더 달콤하게 느껴지고

꼬수운 특유의 맛이 나는데 어떤 사람들 후기는 정말 맛있다 맛없어서 다른사람 줬다 등등 여러 부류로 갈리는 편이다

코코넛워터는 정말 엄청 차갑게 해서 드셔야 맛있다는거.. 조금만 냉기가 사라지면 뭔가 토가 올라올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소량으로 여러 브랜드 사서 마셔보고 제일 맛있는거 구매하는게 좋은거 같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