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04 부산 삼락생태공원, 코스모스와 억새 갈대로 물들은 가을 생태공원

-2-




다시 돌아와서 코스모스를 보러







물억새와 산많은 부산의 모습







갈대 억새 늪지의 조화 나름 생태공원이 잘 조성되어있다

낙동강 하구둑 생태공원도 잘 되어 있었는데 은근 생태공원이 많다 부산은







사진찍고있는 남편 나름 진지하게 작품활동중







찍고있던게 이거였나봄








이제 해 지기 전에 코스모스 구경을 하기로







남편 살은 내가 다 가져가는건가...








코스모스가 높게 자라서 내 키보다 훌쩍 커서 좋았다

사상쪽으론 키가 컸고 낙동강쪽으론 갈 수록 키가 작아졌었다









키 높은 군락은 사람들이 많아서 중간정도 와서 기념사진







남편도 세워놓고 기념사진ㅋㅋㅋㅋ







꽃들고 한껏 이쁜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복 입고 가니까 아주머니가 너무 이쁘다고 무슨 날이라서 입은거냐고 물어보셨는데

아직까진 한복은 어떤 날에만 입어야하는게 좀 속상했다

생활한복들이 접근성이 쉬워지고 가격대도 저렴해져서 특별한 날이 아니라 그냥 예뻐서 많이 입고 다녔음 좋겠다

(너무 비싸..... ㄸㄹㄹ)







사이사이 기념사진 찍는 연인들이 많았다

풋풋한 냄새가 온 곳곳에 퍼짐 좋을때당 ㅠㅠ







어떤 여자애들이 코스모스 먹는 사진을 찍는다며 따라하길랰ㅋㅋㅋㅋㅋ잽싸게 찍음ㅋㅋㅋㅋ








카메라를 만세 해서 번쩍 들고 라이브뷰로 찍은 사진

코스모스 키들이 커서 이렇게 해야 겨우 찍었다







남편이 백통을 좋아하길랰ㅋㅋㅋㅋㅋ 끼워줬더니 저런거 찍고있..........







코코몽 경전철이 귀여워서 찰칵

아 코코몽 하니까 영화 소원 생각나 시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편은 차에서 좀 쉬고 나 혼자 코스모스 보고 신나서 잔뜩 찍음

아래는 스케치겸 셀카가 잔뜩 있다











끝으로 오니 키 작은 코스모스들이 많았다

내 기준 코스모스는 대부분 요만했는데

뒤쪽에 키큰 코스모스들 보고 당황헀닼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안보임










살랑살랑 가을바람도 불고 코스모스도 흔들리고 참 예뻤음










나이 먹으니 셀고자가 됨...

어릴때나 셀카가 잘찍히는거 같음..












떨어진 꽃 들고 괜히












떨어진 꽃 들고 좋다고 신나서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부터 걸어오니 코스모스가 해쪽을 보고 있어서 다 뒤쪽이닼ㅋㅋ

그래서 앞으로 가면서 찍은것도 한몫함

요건 뒷면이 예뻐서 찍은 사진







해쪽을 바라보고 있는 코스모스들 꺄응 이쁘다




사진으로는 아쉬워서 동영상도 하나 첨부












내가 걸어오는 쪽에서 보면 다 뒤쪽을 보고 있음ㅋㅋㅋ







바닥에 있는 코스모스가 예뻐서 한장








연인들 셀카찍느라 한창임







난 머리에 꽃 꽂고 혼자섴ㅋㅋㅋㅋ





이렇게 알차게 구경하고 거하게 국밥먹고 집에갔다

봄에도 꽃이 많이 핀다고 하니 다음엔 도시락이랑 돗자리 챙겨서 또 놀러와야겠다

위쪽 길로는 벚꽃나무가 흐드러지게 펴서 봄에 와도 정말 예쁠거같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EF 70-20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