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25 부산 어린이대공원, 성지곡수원지, 다대포해수욕장




드디어 마지막 포스팅 ㄷㄷㄷㄷ








펭귄 구경하는 남편 ㅋㅋ








우리가 구경한 워킹사파리 지도

한 곳도 빼먹지 않고 다 구경 ^ㅅ^









아까는 엘베 타고 올라갔지만 내리막이니 걸어 내려가기로













야간개장도 해서 해지고 입장하려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대공원 옆으로 녹담길이라고 있어서 산책겸 걸어다녔다

난 남편이 산책하려 간줄알았는데 놀이기구 타는데 찾아다녔다고 한다....













사람들 모여있어서 뭐하나 했더니 잉어들 밥주고 계셨음 ㅋㅋㅋ










거위 우는거 못들어봤는데

무슨 소린가 했는데 얘네들 소리 엄청 시끄러움..ㄷㄷ









가는길에 사명대사 기념비가 있길래 구경함












대단하신분임 ㄷㄷ





이렇게 대략 3키로 넘게 걸었나 성지곡저수지 따라 크게 한바퀴 돌고 동네 다대포에 가기로

근데 가는길에 삼광사 지나갔는데 연등축제중이었.......전혀 몰랐음 연고지가 아니라

내년엔 꼭 가기로... 어쩐지 경찰들 엄청 많고 통제하더라;













집근처 6분거리에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

처음와봤네 낙동강 하구와 바다가 만나는 곳이라 뭔가 백사장도 엄청 넓고 특이했다 ㅋㅋ

친구들이 집근처에 해수욕장이 있냐며 ㅋㅋㅋㅋ 부산크라스 ㅋㅋㅋㅋ


느즈막히 나가서 알차게 돌아다니고 감자탕 흡입하고 집에 돌아갔다는 2015년 초파일 포스팅 끗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