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25 부산 어린이대공원 삼정더파크 동물원 

-3-




긴팔원숭이 구경하는데 몰려오는 사람들과 양+돼지들







뭥미 돼지가 나에게로 돌진중








내 코옆으로 지나감 ㅋㅋㅋㅋㅋㅋ 처음 당해보는 경험이었음







양들과 돼지들은 이탈없이 정해진 루트로 잘 이동함




이제 사자 구경하러 









팬서비스가 쩔었던 암사자 ㅋㅋㅋ

사람들 끌고 다니면서 요리조리 유리창 앞에서 사진 찍혀주심









오 흑표범은 처음 보는데 짱신기

선글라스 쓰고있어서 못찾았는데 그늘에 숨어있더라능








흡사 거대 검은고양이판 ㅋㅋㅋ 짱 멋있었음





그리고 내사랑 호랭이 보러







실제로 보면 엄청 큰데 사진은 안그래 보이네

진짜 코앞에서 엄청 가까이 크게 볼 수 있었다







으앙 잘생겼어 ♡









나름 도도하신 호랑님과 사진도 찍고 ㅋㅋㅋ








반달가슴곰 보러 2층으로 이동










날이 많이 더운지 물 속에서 수영












짱 신기했던 흑표범 우르

멋있다잉












야행성이라 잠만 자는 하이에나 ㅋㅋㅋㅋ

나머지 동물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