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25 부산 어린이대공원 삼정더파크 동물원 

-4-







역시 동물 덕후답게 사진이 넘쳐나네

긴팔원숭이 옆에있던 일본원숭이 구경




돌사이에 뭘 넣어놨는지 자꾸 파냄 ㅋㅋㅋ







아이를 품에 안고 잠 든 원숭이 ㅋㅋㅋ









이내 불편했는지 새끼 데리고 자리를 옮김 ㅋㅋㅋㅋ







일본원숭이 털 빠지는 이유 ㅋㅋㅋㅋ 재밌네 









악어가 입벌리고 자는지 미동도 안함 ㅋㅋㅋ

신기해서 같이 사진도 찍음








쌍봉낙타의 혹은 물이 아니라 지방이 들어있음





수달 구경하러 갔는데 사람이 다가오니 멀리서부터 헤엄쳐서 오는 중








끄앙 핵귀여워 사람져아져아

사람져아 하면서 다가오는 중 으앙








가까이 다가와서 애교를 어찌나 부리던지






물 때문에 잘 안보이지만 돌 쥐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기여워 ㅠㅠㅠ








사람을 잘 따르는 수달 그래서 무분별하게 포획되어서 멸종위기까지 간걸로 아는데

인간이 생태계에서 제일 문제다











늑대도 우리나라에선 멸종위기지... ㅠㅠ 

햇빛 좋은지 기지개 켜던 늑대들







복제 코요테라는데 안타까웠다 ㅠㅠㅠ













요긴 꿩 사슴 토끼 닭등 서로 지내는 공간 ㅋㅋㅋ

다들 잘 지내는게 신기했다











타조가 다가오는데 남편이 얼굴 내미니까 무섭다고 ㅋㅋㅋㅋㅋ닿을거 같다고

설마... 그렇게 우리를 가깝게 해놨을까 ㅋㅋㅋ

밥 먹느라 얼굴 박고 있다가 가려니까 급하게 다가옴 찍어달라며 ㅋㅋㅋ









와 북극여우 멋있네 일부일처제에 평행 한마리의 반려자랑 산다니 우왕

워킹 사파리도 거의 끝나간다 나머지는 다음 포스팅에서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