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25 부산 어린이대공원 삼정더파크 동물원 

-1-




원래 연휴때 거제도에 가려 하였으나 사람이 많을거 같아서

석가탄신일에 부산 어린이대공원에 가고 거제도는 연차써서 평일에 가기로 함








5월이지만 한여름같이 더웠다









디룩디룩 살찐거 보소...









부산은행 카드로 결제시 20프로 할인되는데

실적 상관없이 부산은행 카드면 다 되는 듯









입구로 올라가면 엘리베이터 타는 곳을 이용해서 위로 올라갔다

















올라오니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들이 있어서 어린애마냥 둘이 신나서 사진 찍음












우리는 위쪽 하늘목장쪽을 구경하고

포레스트존으로 내려와서 워킹사파리를 구경하기로 했다










하늘목장쪽에 있던 네트등반코스 

재밌어보이더라 코스도 생각보다 꽤 길었음






올라가니 있었던 병아리들 ㄷㄷㄷ

어릴때 학교 앞에서 병아리 파는 할머니들 많았는데

병아리 한마리 사서 닭 될때까지 키우다 너무 커져서 시골에서 키운 뒤 백숙해먹은 기억이 나네...









오골오골 모여있는 병아리들 ㅋㅋㅋㅋ









기니피그와 병아리들 ㅋㅋㅋ

서로 잘 모여있네









옆으론 토끼들이 있었는데 더운지 그늘에 모여 있었다 ㅋㅋㅋ







그 옆으론 토끼와 거북이 실사판이 ㅋㅋㅋ









거북이 찍고 있는 남편













쟤들이 먹는건 미네랄 블록같은데 여름철 초식동물의 염분과 미네랄 보충으로 매다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맞나 모르겠네









양떼 공연이 있다고 올라왔으나 공연은 끝나버림 ㅜㅜ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못 봄








미니말인데 귀엽게 생김

옆으론 파충류들을 구경할 수 있는 부스가 있어서 구경함




















페럿들은 낮잠 삼매경












햇빛이 강렬해서 파충류부스는 빛 반사때문에 보기도 힘들고 사진 찍기도 힘들었다 ㅠㅠ

어쨌든 파충류에게 친근감을 심어주기 위해 만들어졌다는데 신나게 구경하고 새들이 있는 바로 옆으로 이동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