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25 부산 어린이대공원 삼정더파크 동물원

-5-




북극여우 옆으론 사막여우가 여우끼리 모아놓은 듯








여기 자고있던 녀석이 카메라 보더니 일어나서 카메라 빤히 봣는데

생각보다 펜스가 높아서 타이밍 놓쳤더니 다시 잠 ㅋㅋㅋㅋㅋ

애걸 복걸 했지만 꿈나라...









그래서 다가오던 다른 녀석으로 만족을 ㅠㅠ






말 안하면 모르는 삵 ㅋㅋㅋ

고양인줄 알고 데려왔더니 삵이었다던게 생각나네









새끼 얼룩말 삼삼이








국내 최초로 트리포큐파인 출산에 성공했다고 한다 

근데 또 다른 이름이 나무타기산미치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사랑 기린 ♡








호기심 많은 프레리독들 ㅋㅋㅋ













ㅋㅋㅋ 엄청나게 호기심이 많은 녀석들임 귀여워라









잠만 자던 호저

얘도 이름이 산미치광이네 ㅋㅋㅋㅋ







라쿤은 죄다 뒤돌아서 잠만잠





안에 있던 라쿤으로 대리만족..










다들 장독대에서 잠 자는데 안자고 돌아다니던 호저 한마리 ㅋㅋ

꼭 다 잘때 안자는 녀석이 한마리씩 있지












호기심 하면 이녀석을 빼먹을 수 없지 미어캣 ㅋㅋ

사진 찍는 소리나니까 신기해서 일어나서 구경함 ㅋㅋㅋㅋ

코랑 눈에 흙 묻은것좀봐 ㅋㅋㅋㅋ








유기견들도 한곳에 모여 있었다

인간의 이기심이란...ㅉㅉ ㅠㅠㅠ










남편이 호주에서 본 캥거룬 훨씬 크고 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

근육질에 조낸 성격 불같아서 조심해야 한다고 ㅋㅋㅋㅋ

무서워서 사진 겨우 찍었단 얘길 들음 얘넨 작은 종 인듯


이제 사진 다 끝나간다 다음 포스팅이 마지막 포스팅임 ^ㅅ^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