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923 괌 신혼여행

2 days




원래 오전중엔 자유일정이었으나 전날 정글투어 액티비티를 추가로 신청했고 아침 일찍 액티비티 하러 일어나야했다

근데 ??비옴 개옴 비맞으면서 ATV타야하나...걱정을 했더란다









하지만 도착하니 비 그침

오히려 자유일정을 호텔에서 보냈으면 비나 구경할뻔했다 












카메라 파손위험문제로 ATV탈땐 펜만 갖고 가벼운 몸가짐으로 일인 일탑승했다










열맞춰서 달리는데 남편이 천천히가서 일부러 천천히갔다가 무한 악셀

겁나 재밌다 이거 선택 안했으면 어쩔뻔.. 괌와서 한것중 제일 재미있었음

남편이랑 앞뒤로 달린다고 차 바꿨는데 시동 자꾸 꺼지는 문제아였지만 뭐 시동은 다시 걸면되니까

오프로드때 좀 애먹었지만 브레이크 밟으면 시동이 꺼지면서 차가 밀린다

여튼 흙탕물 튀겨가며 재밌게 라이딩했다









남편 친구가 헬멧벗고쓰지 벌레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올때 모자쓰고 헬멧써서 벗으면 ㅈ망...









뒤로보이는 스타샌드비치!











액티비티 재밌어서 신나뜸 ㅇㅇ

대략 한시간정도 신나게 타고 다시 돌아가서 스타샌드비치 구경을 했다











뭐찍었나 했는데






돌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바닷물 안같다 정말 너무 깨끗해서 산속 계곡와있는 착각이 든다










서로 찍어주기





















이곳이 스타샌드비치인 이유는

진짜로 모래가 별모양이라서 그렇다 너무 예쁜 모래다 ㅠㅠ









신나게 놀고서 점심 장소로 모여서 흡입흡입








점심은 일본식 데판그릴이었다

전날 한식집에서 밥 두공기나먹고 호텔조식 흡입하고 또 흡입







룸에 돌아와보니 아빠가 룸서비스 시켜준 와인과 과일바구니가 한가득

과일은 너무 많아서 투어팀들과 나눠먹었다


뭐니뭐니해도 과일은 동남아가 bb







그렇게 호텔에서 휴식 취하고 리무진타고 야경투어











음.. 괌은 미국처럼 크고 높은건물이 많고 화려한 스카이빌딩이 즐비한곳이 아니라 야경은 그냥 그렇다 리무진타고 슝슝 다니는거에 의의두는거지 뭐










이렇게 돌아와서 2일차도 끝이 났다 신혼여행은 참 빨리도 흘러가는거같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