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629 ~ 130705 코타키나발루

-2-

 

 


오늘은 수트라하버에서 섬으로 들어가서 노는날

우리말로 오리머리라는 뜻이라는데 현지어로 섬이름이 뭔지 까묵

난 두번째 들어가는 섬인데도 까묵

 

 

 

 

 

 

수트라하버에 정착되어있는 배들

 

 

 

 

 

 

 

 

 

눈조차 뜰 수 없는 쨍쨍한 날씨-

선글라스 있어도 감당이 안됨 놀기엔 좋은날씨임

 

 

 

 

 

 

 

핀 나갔는데 맨 뒤 모르는 아저씨가 주인공..

 

 

 

 

 

 

 

 

 

바다다! 셀카 두장찍고 스노쿨링 수영하고 논다고 정신나감

 

 

 

 

 

 

그러다 우리도 낙하산 타고 싶어서 고고

 

 

 

 

 

 

 

 

 

 

 

 

 

 

 

 

퐁당퐁당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퐁당퐁당하면 안빠트림

 

 

 

 

 

 

 

 

퐁당퐁당하고 노화진행된듯

 

 

 

 

 

 

난 혼자탔음 좋단다

 

 

 

 

 

 

 

혼자타니까 진짜 높게올라감

 

 

 

 

 

 

 

 

 

 

 

 

 

 

 

 

 

 

 

 

 

 

 

 

 

 

물놀이후 배 기다릴때까지 할게없어서 점프놀이나

 

 

 

 

 

 

 

 

 

 

 

 

 

 

 

 

 

 

 

 

섬에서 나와서 집가서 좀 씻고 저녁먹으러-

 

 

 

 

경태아저씨가 추천해주셔서 먹은 새우구인데 진자 겁나맛있음 ㅜㅜ

으으 또먹고싶다

 

이날 사진이 압도적으로 많은건 이제 앞으로 사진이 없기때문임...^ㅆ^;

 

 

 

 

Canon EOS 5D, EF 24-70mm F2.8L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