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코 ㅜㅜ 우리집에 온지 4일만에 사고를 쳤다 ..

살면서 처음 겪는 사고에 온종일 패닉이었다

페코 꼬리가 잘리는 그런 말도 안되는 사건이 일어났다 OMG

 

 


 

 

 

운동도 재끼고 바로 집에 달려왔는데 너무나 똥꼬발랄한 페코..

꼬리 잘린 그 순간에도 뛰어다니면서 놀았으니 뭐 ㅠㅠ

에구구 너무 활동적인것도 이렇게 문제가 되다니

 

 

 

 

 

동생이 생기니까 천방지축이던 축복이가 꽤나 늠름해졌다

형아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축복이!!

 

동생 친구가 간지난다고 호랑이같데...

고양이야 얘는

 

 

 

 

간만에 간식타임!!

서열순으로 딱딱딱!! 근데 축복이 사료먹고 물마시고 간식먹을때도 항상 서서먹더라...

 

 

 

 

 

 

조용할땐 참 이쁜 녀석들

 

 

 

 

 

 

축복이가 사진상 그렇게 많이커보이진 않은데 실제로 보면 개쩐다능

안고있으면 매우 푹신푹신한게 너무 좋다

 

 

 

 

 

 

형아들은 벌써 다 먹고 자리떴는데

페코는 영 잘 먹질 못하더라

 

 

 

 

 

건더기는 안먹고 수분만 촵촵거리고 먹고

약 탄걸 알아서 그런가...

하긴 영양제나 이런것도 하나도 안먹는다 페코는 ㅠㅠ

축복이도 처음에 그랬는데 나중엔 매니아가 되었으니 그건 나중에 적응이 되리라봄

 

 

 

 

 

냥냥 이건 무슨맛이지 생소하다옹

 

 

 

 

 

하아 잘 먹었다

 

 

 

 

 

 

사진에 흐리게 보여서 다들 붕대 감은걸 살로 보고.. 또르르

못핥게 붕대를 단단히 감아놨다

 

다행히도 매우 회복력이 좋아서 빠른 속도로 아물고 있고

뼈 위로 새살이 돋으면 털도 다시 자랄거고 괜찮을거란다 ㅠㅠ 십년감수했음

 

 

 

 

 

태평이 표정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평아 좀 이쁘게 바라봐주면안돼?

 

니네 싸웠니 왜그래

 

 

 

 

대화가 필요해!!

 

 

 

 

 

 

 

크기차이 orz..

 

 

 

 

 

 

간식 한타임 때렸으니 낮잠 자야할시간이지

 

 

 

 

 

 

장난꾸러기 페코 꼬리가 잘리는 정말 겪어보지도 못한 사고때문에 걱정 많이했는데

건강한 만큼 회복속도도 빨라서 다행이다 ㅠㅠ

 

아프고 다치지 말자 페코 장난꾸러기야ㅜ

 

 

 

Canon EOS 5D, EF 24-70mm F2.8L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