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사진들은 인천이가 잔뜩 찍어놓은 축복이 사진








뭘 찍고 있냐 닝겐?








한껏 심기가 불편하다 ㅋㅋㅋㅋ








초 근접샷ㅋㅋㅋㅋ







애써 외면하는 축복이








자꾸 찍어대니까 빤히 쳐다보는 축복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랔ㅋㅋㅋㅋ

축복인 참 사진빨이 안받아 실제로 보면 참 귀여운데







요즘 외도 다녀온 이후로 계속해서 부산은 흐리더니

간만에 햇빛 작렬!! 푸른하늘 작렬!! 하 날씨 좋으니까 덩달아 기분도 좋아진다

집에 햇빛 들어오니까 축복이 저기서 저러고 광합성함







늘어지게 하품하더니








햇빛 냄새를 킁킁거리며 맡고있음ㅋㅋㅋㅋ








바깥 구경도 빼놓을 수 없지










이날 부산날씨.jpg








진짜 화창한 가을날씨 짱좋 ♡







더 추워지기전에 목욕시켜놨더니 다리 사이에 저러고 있음

그러게 추우니까 드라이 다 해야한다니까!! 도망가고 생키









은총인 베란다에서 벌벌떨면서 쳐다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잔뜩 경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목욕시킬걸 촉으로 알았다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도망다니는거 겨우 붙잡아서 씻겼네









턱 괴고 자는 축복이 ㅋㅋㅋㅋㅋ









바깥 구경하는 은총이








그러더니 이내 옆에와서 쿨쿨 잠







일어나서보니 이러고 자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다리는 꼭 그러고 자야함?ㅋㅋㅋㅋㅋ

그래도 추워지기 전에 목욕해서 보송보송하고 향기롭닼ㅋㅋ 추운 겨울까진 목욕없이 지낼 수 있게 서로 고만 좀 핥아주거라 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