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몇 장 없어서 모아서 올리는 사진

꽤 모았다고 생각했는데도 두개 올릴 정도밖에 안되네






축복이 덕에 늘어난 감귤박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어지게 하품 하더니








빛의 속도로 탈출하려고 시동검









그 시각 은총인 의자 위에서 여유를 만끽








다가가기 무섭게 쫄보 모드로 변신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축복이 괴롭히느라 신남







한창 새싹이 올라오는 중인데 텃밭 브레이커 은총인 호시 탐탐 캣닢을 노렸더란다









시선 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치미 떼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보면 잽싸게 먹으려는거 다 안다







처절하게 씹힘








생일선물에 관심갖는 은총이








축복인 쇼파를 배게삼아 자는 중








뻗었다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던 말던 난 잔다







남편이 심바랑 닮았다고 찍었는데 은총인 안중에도 없









박스에 기대서 자는 축복이가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웃상 축복이









ㅋㅋㅋㅋ자는게 마냥 행복함









인천이가 놀러와서 찍은 축복이 사진

내 다리 베고 자느라 정신없다








축복이 자는데 괴롭히기 ㅋㅋㅋㅋㅋㅋ








귀접는게 짱 귀여운데 귀찮아서 자꾸 도리도리함








결국 괴롭히니까 축복이는 도망을 갔다고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