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스크레처가 너덜너덜해서 온 집에 스크레처 조각들이 굴러다녀서 싹 다 버리고 새로 산 스크레처

냥볼박스 감귤,간장 ㅋㅋㅋㅋㅋㅋㅋ겁나 씹덕터짐

세일하길래 한마리씩 쓰라고 2개 삼





요건 간장







요건 감귤 ㅋㅋㅋㅋ







조립 방법인데 겁나 쉬움







상자에 붙이라고 스티커도 같이 온다 귀엽 ㅋㅋㅋㅋ







조립하니 관심 갖는 축복이







감귤 완성샷







측면에 스티커도 붙여줌







안에는 스크레처가 있어서 긁을 수 있게 되어 있음








냥볼박스 간장







냥볼박스 측면







얘도 동일함 박스 프린팅만 다름







두개를 조립해서 원래 스크레처가 있던 곳으로 세팅!!








저...전보다 더 좁아졌지만 그래도 귀욥!!









근데 찍으려니까 왜자꾸 나오려함

잘 쉬다가도 다가가서 찍을라니까 자꾸 와서 애교부림ㅋㅋㅋㅋ

요즘 더워서 안놀아줬더니 놀아달라고 난리남









찍으려니까 또 탈출잼ㅋㅋㅋㅋㅋ








컴퓨터 하는 척 관심을 돌리고 작은방에서 몰래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기대고 있는거 핵 귀엽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볼살이 접히는건 안 비밀ㅋㅋㅋㅋ







사진상 축복이랑 비등비등해보이지만 은총이가 더 작음

은총이에겐 넉넉한 박스 사이즈










다만 얜 옆으로 퍼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이 꼭 맞네 ㅋㅋㅋㅋ 궁딩이 펑퍼짐한것좀 보소






누가 내 욕함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는거 같네

잘 써주니 다행인데 근데 문제는 니네 왜 감귤박스에만 들어감????

간장은 거들떠도 안보네 똑같은거야 얘들아..............


ㄸㄹㄹ... 둘 위치를 바꿔도 감귤에만 들어가나 테스트해봐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