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 피규어

액션 피규어, 마이크로 미니언 플레이 세트




인천이가 생일선물로 사준 미니언 피규어들

휴가기간에 배낭에 짊어지고 부산까지 내려옴 고생했닼ㅋㅋㅋㅋ 박스 개커






일단 플레이세트부터 까봄







개인적으로 케이스가 마음에 듬 귀엽귀엽







역광 ㄸㄹㄹ...







미국에서 날아왔지만 옆나라 중국에서 찍어내서 피규어들이 도장이 까진부분이 꽤 있다

어쩔수 없지 중국 공장들은 역시 다량을 막 찍어내는걸로 유명하니까








작아서 사진이 흔들렸네 ㄸㄹㄹ







해피밀 피규어와 같이 세워줌







끄앙 졸귀졸귀







이제 대망의 액션 피규어를 꺼낼 차례

케빈으로 선물 해달라고 했다 처음에 고른건 바나나 먹는 스튜어트였는데

요걸로 하길 잘했음 겁나 귀여움







3가지로 변형이 되고 가운데 포켓을 누르면 눈과 입이 움직인다 짱귀엽







모든 콜렉션을 모아보라고 유혹하지만 비싸 생키들아

부피는 왜이렇게 큰거야 ㄸㄹㄹ







뜯어서 개봉인게 슬프다 박스면 쌓아놓기도 좋은데 ㄸㄹㄹ







짜잔 구성품 되시겠다








옷을 벗겨준 모습 귀엽다 귀여워 ㅋㅋㅋㅋㅋ








바나나머리 씌워주고 한컷







난 처음에 눈만 움직이는 줄 알고 샀는데 입도 움직임

입 움직이는게 진짜 핵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아래 바나나를 다 장착한 모습








요렇게 미니언 모아놓은 칸에 입! 성!







다른 시리즈도 사고 싶지만 직구 안한지 오래됐는데 좀 지나고 사야겠다 ㅋㅋㅋ

여튼 생일선물 땡쓰땡쓰 ^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