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912 길 결혼식, 동기들과 차이나타운 나들이




길에겐 못간다고 거짓말하고 하루 전에 올라와서 치료받고 동기들이랑 늦게까지 떠들고 (하 이런게 힐링이지ㅠㅠ)

주 목적인 결혼식 입!성!! 엄마집이랑 엄청 가까워서 놀래켜주려고 늦게 출발했음에도 제일 먼저 도착함ㅋㅋㅋㅋ

괜히 축의금 내고 할 짓 없어서 식장 사진찍음ㅋㅋㅋㅋ






다들 멀리서 왔다능 주안에서 결혼해서 내가 제일 빠르게 왔지만

거리만 따지고 보면 내가 제일 멈... 몇키로냐.........







애들 와서 사진 찍고 셀카타임







신부대기실 조명빨은 짱ㅋㅋㅋㅋ

평소보다 어둡게 찍혀서 좀 밝혀놨더니 우리 얼굴 사라지려고 해서 어둡게 함ㅋㅋㅋㅋㅋㅋㅋㅋ







20살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하나 둘 떠나가는구나 ㅠㅠㅠ








늦게 온 사람들은 사진에 없음ㅋㅋㅋㅋㅋ








작다고 우습게 보지말라능 연사 소리 듣고 애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고속 연사 데스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고 떠들다보니 어느새 식 시작할 시간이 됐다










자리가 없어서 서서 봤더니 모르는 사람들이 잔뜩 찍혔음ㅋㅋㅋㅋ









드디어 신부입장









한장 찍고보니 벌써 버진로드 중간을 걸어감ㅋㅋㅋㅋ 저렇게 빨리 걸어들어가는 신부 처음봤다고 다들 빵터짐







벌써 다 걸어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한장찍고 보니 벌써 다 걸어갔따곸ㅋㅋ 난 연사 켜놨는데도 쟤가 빛의 속도로 걸어들어가고 있어서

안흔들린거 몇 장뿐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목사님 주례가 참으로 길었더라능..

이렇게 꽉 채워서 한 결혼식 간만에 처음이었넼ㅋㅋㅋ

주례 기억 하나도 안나는뎈ㅋㅋㅋㅋㅋ 시간을 다 잡아드셨음









길고 긴 주례를 끝으로 케익 커팅하고







축가와 양가부모님께 인사 행진을 끝으로 결혼식 끝!!




다들 쫄쫄 굶고 먼길을 와서 부페로 돌진하자마자 허겁지겁 먹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차이나타운에서 나올때까지 배가 안꺼져섴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함






폐백 끝내고 한복입고 온 길

내가 한복입고 왔을때도 애들이 이런기분이었겠지








카메라 세례 받으며 뽀뽀해 뽀뽀해 타임







이렇게 결혼식을 끝으로 셔틀 기다려놓고 놓치곸ㅋㅋ 결국 택시타고 간석역으로 간 뒤 1호선 타고 인천역에 하차!!

진짜 고등학교 이후로 차이나타운은 완전 간만인듯

맨날 신포시장만 갔지 차이나타운쪽으론 완전 오랜만이네 엄청 바뀜

전엔 썰렁하고 중국집 몇개가 다였는데 ㄷㄷㄷㄷ








차이나 타운 도착해서 신호 기다리면서 셀카 ㅋㅋㅋㅋ









괜히 인천 관광온거마냥 사진 찍기 ㅋㅋㅋㅋ

근데 나땐 진짜 이렇게 잘 안되어있었어섴ㅋㅋㅋㅋㅋㅋ 진짜 관광하는 기분으로 찍음 ㅇㅇ

동화마을 이런게뭐임 그런거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다가 주차장 빨간 문 앞에서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에서 일하는 아저씨가 겁나 한심하게 보던게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색이 합성한것마냥 강렬함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도 한몫했음ㅋㅋㅋㅋㅋ








먼저 출발한 세미네 기다리다 위로 올라감








드디어 세미네 만나서 요즘 뜨고 있다는 양꼬치 기다려서 먹음

배불러도 이건 먹어야 한다며 ㅋㅋㅋㅋ







소스는 한국식과 중국식 두가지

세미만 한국식 소스고 나머진 다 중국식 소스 찍어먹음

하 감질맛 나게 양이 적은데 맛있어.....ㅠㅠㅠㅠㅠ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 헝 존맛







기념 사진 찍을겸 동화마을쪽으로 걸어감

애들이 대체 있는거냐고 ㅋㅋㅋㅋㅋ

나도 10년전에 왔는데 어찌 아냐며.... 지도상 동화마을 매직으로 적혀있길래

걍 무작정 왼쪽으로 쭉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다보니 나옴 ㅇㅇ







동화 마을에서 관광객 행세하며 사진찍음ㅋㅋㅋㅋ







마약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지만

배 터질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 추워서 패스









아기자기 잘 꾸며놨다

그냥 벽화가 아니라 설치물 형식으로 되어있는게 많아서

날씨 좋은날 사진 찍으면 더 잘 나올듯

연인단위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거 같음








동화마을 st 벽에서 단체 사진도 찍음









골목 사이사이 카페나 가게같은것도 많았다



안에 뭔가 싶어 들어가봤는데 카페였다








벽이 특이해서 들어간김에 사진찍고 ㅋㅋㅋㅋㅋ








나와서 거울있길래 옹기종기 모여서 사진ㅋㅋㅋㅋ








손 넣고 찍으면 행운이 온다는 나무 앞에서 세미네 사진 찍어주고




바로 옆에 있는 담벼락에서 단체사진 찍기로

아이비 담벼락 보니 학교 벙커 옆 넝쿨 생각났다

시간이 참 많이 흘렀네 ㅠㅠ






지나가는 커플한테 부탁해서 다같이 사진 찍고









진리의 셀카 타임ㅋㅋㅋㅋ

다들 붙어 하면 여기저기서 찰싹 붙음

난 셀카찍는데 참 최적화 된 팔길이를 갖고 있는 듯...







감천마을에 물고기 따라한듯한 벽에서 혼자 셀카도 찍음ㅋㅋㅋ









아기자기한게 잘 해놨다 벽화마을들과는 다른 느낌이었음








벽에만 그림이 그려져있는 벽화마을들과 다르게

구조물이나 시설물 쓰레기통 같은것들까지 꾸며져있어서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다







카페 찾아 돌아다니다가 유모차 들어갈만한 넓은 곳들이 없어서 패스







피터팬 의자에서 사진찍는데

술을 많이 자셨다곸ㅋㅋㅋ하니까 빵터짐ㅋㅋㅋㅋ

피터팬 얼굴이 너무 빨갴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릭아트도 있는데 대현이는 자고 다현인 너무 어리고 해서 패스









대신 트릭아트 의자가 귀여워서 기념사진 찍음ㅋㅋㅋ








옆에 쉬는사람한테 다짜고짜 사진찍어달라고 ㅋㅋㅋ

근데 주환이 어디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들 우왕자왕 사진찍어달라 하고 싶은데 못찍고 있길래(이 날 쭈뼛쭈뼛 거리고 있으면 걍 내가 가서 다 사진찍어 줌 먼저 말하기 전엨ㅋㅋㅋ)

사진 찍어주고 품앗이로 우리도 사진 찍어달라해서 찍었는데

근데 우리가 자리 잘못 잡아서 무지개 계단 다 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옆으로 서서 찍음ㅋㅋㅋㅋㅋ이게 훨 낫네

전에 사진은 무슨 포도송이같...




다들 체력고갈과 타는 목마름으로 카페 찾다 넓직하길래 노유민 카페에 안착ㅋㅋㅋㅋ








뭔가 김주환이 시강이지만ㅋㅋㅋㅋ

깨가 넘치는 딸과 엄마








대현이 깼길래 다같이 찍었는데 눈감거나 아빠한테 안겨있음으로 fail

그래도 진짜 다같이 나온 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팔 가제트만능팔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수다떨고 놀다가 어둑어둑해지고서 나옴








이렇게 깜깜해질때까지 있어본 적이 없어서...

맨날 중간고사 기말고사 이럴때만 와봐서 ㅋㅋㅋㅋㅋ

와 근데 중간고사 기말고사 개 어색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안하고 보면 중국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도를 빼야 할거 같은 화려함이넼ㅋㅋㅋㅋㅋ







이렇게 긴 하루가 끝나고 내가 제일 먼저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살면서 내가 제일먼저 내리는 날이 오다닠ㅋㅋ

맨날 서울에서 만나면 나만 종점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결혼 축하한다 잘 살아라(어차피 못볼게 뻔하지만..그래도)

이제 다음 결혼식은 누구냐.... 결혼식 핑계라도 대야 만날 수 있으니 이제 더 만나기 힘들겠지 ㅠㅠㅠㅠ




'Photo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024 해병대 부대개방행사  (2) 2015.11.07
201508~09 일상포스팅  (2) 2015.09.28
201607~08 일상포스팅  (0) 2015.09.06
미니언 피규어 a.k.a. 생일선물  (2) 2015.08.28
201605~07 일상 포스팅  (2) 2015.07.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