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스팅




폰으로 찍은거도 있고 카메라로 찍은것도 있고 해서 걍 일상 포스팅으로 짬뽕해서 올리기로 함






5월 사진인데 한창 날씨 좋고 장미꽃들이 피던때

하 안덥고 좋았지 이때...

그나저나 우리동네 현대택배 양아치임 ㅡㅡ 자꾸 경비실에 택배 다 던져놓고 감 사람있는데 후...

인터폰도 전화도 문자도 아무것도 안하고 걍 다 택배 쳐넣기 잼 사진에서 보이듯 경비실 오르막길 ㅡㅡ

후 빡친다 그만 둘거면 일이나 제대로 하지 곧 그만둔다고 더 개판인 듯...

택배 하시는 분들 고생하는 거 알아서 왠만하면 다 좋게 좋게 넘어가는데 비오는날 사건 이후로 진짜 빡쳐서 여러번 항의해도 바뀔 생각이 없어보임

어제도 오늘도 2연타 택배 경비실행 하 빡친다 진짜







꽃 사진으로 빡침을 정화







우리집은 1호선 종점이라 항상 앉아갈 수 있다 ㅋㅋㅋ

아 이제 휴가철이라 서면에서 우리집 갈때 절반은 서서 가야겠네 후 ㅠㅠ







폰으로 찍은 사진 있는 줄 알았는데 없네

우리 아파트 밑으로는 진짜 옛날 냄새 물씬 나는 골목들이 쭉 늘어서있는데

아빠도 보더니 옛날 생각 많이 난다며 골목 반지하에 살던 나의 어린시절을 추억했다







장림시장까지 지름길로 가는길에 있는 알 수 없는 절







뷰티포인트가 어마어마하게 쌓여서

남편이랑 내꺼랑 교환하고 (문자와서 트래블 세트 받으라고 홍보함ㅋㅋㅋ) 냉침병 사주고 그래도 포인트가 좀 남은듯...







여권으로 덮이는 부분인데 쓸데없이 월리 프린팅잼







페이스북에서 피자헛 맛없다는 악플이 너무 많아서

직접 사장이 배달하는 홍보영상이었나? 이번에도 맛없으면 악플 남겨달라고

여튼 존나 참신한 광고를 보고 오 진짜 맛있어졌나? 옛날의 명성을 피자헛이 되찾나? 하고 시킨 썸피자

그래 와서 영상찍는데 어떻게 욕을해..... 대박으로 낚였다 월척이요

맛 없어 ㅡㅡ 후 그냥 다시 도미노나 시켜먹는걸로

진짜 오랜만에 피자헛 시켜먹은건데 실 to the 망







장 보다가 후기가 좋아서 산 허니버터 아몬드

근데 양이 너무 많다.. 그리고 난 아몬드 과자인줄..

진짜 생 아몬드가 저렇게 잔뜩 있을 줄 몰랐다... 낚였어 이것도







언제 다 먹냐 애증의 허니버터아몬드 ㅡㅡ







맨날 집에만 쳐박혀 있다가

덕질+문화생활겸 해운대에서 국제무용제 구경도 했다







메르스덕에 마스크쓰고 관람

이때만해도 부산엔 안쓴사람이 더 많았음

해무도 심해서 긴팔 긴바지 입고갔는데 입고가길 잘함^ㅅ^







옆에 같이 관람하신 신사분이 주신 에너지바

나중에 롯데샌드도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왜이렇게 잘 받아먹냐곸ㅋㅋㅋㅋ

뭐 딱히 거절하기도 그렇고 수상한 자판기커피 이런게 아니라...ㅋㅋㅋㅋㅋ







계속 흐리고 비오고 해서 세차를 완전 오랜만에 했더니

차에 타르가 잔뜩 튀어서 ㅡㅡ 타르 제거제 없이 제거하느라 손톱 나가는줄

하 그러고나서 계속 비비비비비비 장마때문에 세차 못했는데 세차 하러 나가야하는데 ㄸㄹㄹ

찌든때 장난아니겠네







녹색 사업단에서 받은 아메리카노 기프티권으로 간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회식이었나 그래서 혼자 먹은 저녁

마침 집에 남는 목살과 카레가 있어서 백주부 레시피 따라하기

빠르고 만들기 쉽고 맛도 있어서 백점만점이었음







시엄마가 사준 밥솥><







제사 지내러 갔다가 밥솥 얻어오고 반찬 먹을거리 잔뜩 얻어와서

트렁크가 가득 찼다는 ㄷㄷㄷㄷㄷ

삼색나물로 밥 비벼먹으면 짱짱







수요일날 장이 서면 먹을수 있는 닭강정

소스 따로 해서 받아오면 이만큼이 8000원!!







장 볼때 사온 초코는 새우편

맛이 궁금해서 사봤는데 새우깡에 초코묻힌 맛인데

새우깡은 짭쪼름한데 초코는 달달해서 조화롭지가 못함...







서면 롯데가서 잔뜩 담아온 젤리들






캔들도 사왔으니 집안이 향기롭고 좋다







주말에 귀찮아서 시켜먹은 호박고구마피자

역시 피자는 도미노다 ㅠㅠㅠㅠ







인천이가 보내온 소포덕에 최근까지 마실거 걱정은 없음ㅋㅋㅋ



친구들이랑 대화하다 오모가리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 싶은거다..

추억의 충무로 오모가리 김치찌개 ㅠㅠㅠ

여튼 초음파 찍고 서면에 오모가리 서면점이 있길래 힘들게 찾아서 먹었다






김치찌개에는 계란말이를 꼭 시켜줘야지 암

근데 혼자 먹기에 양이 너무 많아서 싸달라고 해서 저녁에 집에서 먹음










캬 찌개에 흰 쌀밥 적셔서 고기랑 김치랑 같이 먹으면크

역시 김치찌개는 묵은지로 만든 김치찌개가 갑이지






간만에 해가 화창하게 떴다!!!

선글라스 썩고있어 ㅠㅠㅠ 드디어 개시!!







지하철에 아무도 없으니 간만에 셀카...

하 염색해야지 진짜 머리 거지네 거지







여유롭게 집에서 노을 감상도 하고







메이플2 한다고 정신 없는 요즘이다

게임은 역시 패드로 해야지 짱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메이플은 키보드로 하면 병맛인듯...

메이플 1은 1차원이라 위 옆 키만 있으면 되는데 이건 3차원이라 방향키를 두개씩 눌러야해서 시망 패드가 짱임 그래섴ㅋㅋㅋ







잠깐 햇빛 나더니 다시 비오고 흐려서 만들어먹은 백주부표 잔치국수







마지막으로 못먹어본 라즈베리 레모네이드

얘보단 확실히 핑크 레모네이드가 더 맛있었음







아빠 마중 갔다가 데이트 할때 자주 갔던 부산대 불고기집 가려니까 없어지고 서울깍두기가 생겨있음...

그래서 설렁탕먹고 난 냉면 시름시름 앓던 중이라 냉면먹음 ㅠㅠㅠ

부산에서 냉면맛을 논하기 힘듦 그냥 기분낸거로도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랑 남편이랑 족발먹으려다 신평까지 나가기 귀찮아서

동네 화통삼가서 저녁먹음 남편이랑 둘이 갈랬는데 줄서서 기달리길래 걍 연탄불고기 먹었는데

드디어 먹어봄ㅋㅋㅋㅋ 불쇼도 해줌ㅋㅋㅋㅋㅋㅋ 싼 가격에 모둠으로 먹을만함 엄청 맛있거나 그런건아닌데

저 신김치가 핵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도 김치가 맛있네 라며 김치에 고기싸서 먹음







아빠 내려온날 남편은 휴가쓰고 다음날은 출근해서

아빠랑 둘이 지하철타고 부산역가서 표 끊고 시간 남아서 먹은 점심

나중에 생선구이도 추가했는데 아빠가 싸가서 집에서 먹으라고 남김


수술하고 갑자기 당뇨가 와서 맛있는것도 많이 못먹어서 마음이 안좋았다

그래도 아빠가 고등어조림 좋아하는데 맛있어서 다행이었다







아빠 출발하는거 보고 가려니까 아빠가 극구 말린다 가는 모습 보여주기 싫은가보다

아빠가 자꾸 가라고 해서 출발하는건 결국 못 보고 혼자 나와서 집으로 돌아갔다

맨날 둘만 있다 셋이 있으니 집이 북적거렸는데 아빠가 가니 다시 집이 조용해졌다

저녁에 야구 틀어놓고 땅콩에 캔맥주 까놓고 야구보고 그런 특별할거 없는 하루를 보냈지만 아빠가 가니 내심 서운했나보다

화창한 부산하늘 아래 외로움을 안고 집으로 향했다


근데 평소 타는 좌석버스 안와서 일반버스 탔더니.. 에어컨 돌리는게 고장나서 머리위에 파워냉방.....

졸다 급하게 내렸는데 밖엔 너무 더워서 급 냉방병걸림 ㄷㄷ







노을로 물들은 우리동네

집 근처 다대포도 일몰로 유명한데 저번엔 실패..







버스 정류장 바로앞에 맥도날드가 있는데

아이스크림이랑 맥카페는 밖에서 주문이 가능해서 짱 편함

버스 안와서 사먹은 레인보우 와플콘







병원 갔다가 해피밀 쓸어오고 ㅋㅋㅋㅋ







버스를 타고 집에가는데 날씨좀 봐 하...............

습하고 흐리고 존싫







집에 오자마자 미니언 까서 사진 찍음 ㅋㅋㅋㅋ







장 봤는데 맛밤 한박스를 싸게 팔길래 간식으로 삼







근데 한번만 먹기 힘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개 까먹는 나를 발견하게됨...망







장 봐서 먹을것도 넉넉하겠다 저녁하고있는데

갑자기 회식한다고 해서 만들던거 스탑하고 대충 혼자 차려먹음

오늘 저녁은 맥너겟이다..............ㄸㄹㄹ







노트북 왔으니 티비에도 연결해보기

화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쇼파에 앉으니까 마우스질을 못해서 불편해서 fail

그냥 책상에서 하는걸로 ㅋㅋㅋ 







와 드디어 해다 얼마만이야

바로 이불 널어줌ㅋㅋㅋㅋㅋㅋㅋ



장볼때 1+1 세일하길래 산 비타오백을 뜯으니 세나 비타오백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성 선택권 주세여






빨리 까먹어야지 데헷

나중에 보니 우리동네 슈퍼에도 세나 비타오백이더랔ㅋㅋㅋ

이제 전국적으로 풀린듯 부산 지방잼 ㅜㅜ







뚜껑 살짝 들어도 절대 안보임

쿠폰번호 1pt로 적어놓았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철저해



남편 의자가 없어서 롯데마트 들렸다 홈플러스랑 비교하려고 들렸는데

똑같은 의자가 홈플에서 2만원 싸게 팜 롯데만 갔음 덤탱이 쓸뻔^^





여튼 홈플 간김에 세계맥주코너><

데스페라도스!!!

역시 세계맥주는 홈플임







헤헷 데스페라도스 짱맛><








장마가 끝나고 화창한 부산 하늘

하 얼마만이냐 날씨 핵좋은거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만 습도가 사라진 대신 폭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염 재난경보문자와서 놀랏네

애들도 더워서 떡실신함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에어컨 설치하면 좀 덜하겠지 ^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