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정리 포스팅




올릴게 없으니 폰 사진이나 털기로






일본 간 첫날 하코네 등산 열차를 타고 고라역으로 가는 저녁

센과 치히로에서 기차를 타는 장면이 생각 났다

일본 내음 물씬 나던 열차 안








도쿄로 돌아가는 길에 날씨가 참 좋았더라지

이동하느라 다 까먹은게 참 슬펐던 하루







호로요이는 역시 모모지!!!







도쿄의 야경









밤에 오면 조명도 켜지고 건담 눈에서 불도 나오고 머리도 돌아간다는데

흑흑





아 그리고 아키하바라 간 걸 포스팅에 안썼네

비도 너무 많이오고 태풍 영향때문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카메라랑 서브카메라 다 두고 급하게 다녀온거라 폰에 찍어놓고 포스팅엔 쓰지도 않았네...

9시 ~10시면 다 닫는다고 해서 후다닥 가서 남편 선물 사느라...ㅋㅋㅋ






다 사주고 싶었지만 돈이 없어소...

한국에도 파는데 (뻥튀기가격)

나중에 돈 모아서 사줄게 ㅠㅠ








오덕들의 성지 아키하바라

3일 꼬박 다녀도 다 구경 못한다며 ㅇㅇ









JR아키하바라로 가는길에 있던

건담 카페와 AKB48카페







디즈니 너는 더럽









남편이 낚시 모자냐고 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투시 모자 셀카는 작게 작게







일본 다녀와서 보낸 택배들

근데 김해에서 포켓 와이파이 반납해야하는데 그날 정신없어서 그냥 들고와버림..

택배 반납처리 하면 된다고해서 다음날 택배보냈는데 ??

왜 착불로 보내란걸 보내고나서 문자로 알려줬니? 나쁜넘들

택배비만 저 날 만 오천원은 나온 듯...







일본 다녀오니 내 곁에서 떨어질 줄 모르는 축복이








일본 다녀오니 날씨가 오라지게 좋구만










서면에서 집갈때면 늘 지나는 낙동강

우리집이 하구쪽이라 엄청 넓다

모르고 보면 바단줄 아는 사람들 꽤 많음

얼마전에 친구 만났는데 별 의심없이 바단 줄 알았다며





일본 다녀오니 세차를 할 때가 되어서

집 앞 세차장 가서 때 빼고 광 내고







주말이라 저녁 늦게 갔는데도 사람들 엄청 많았다능

카샴푸 쓰는데 눈치눈치 봤네








선글라스 이렇게 눈 보인거 말레이시아 이후로 간만이네

한국의 동남아화 ㄷㄷ해








연휴라 양동마을에도 다녀오고








분황사도 구경하고






석굴암도 보고







감은사지도 다녀오고 차가 있으니 편하구마이









사람이냐 고양이냐...








남편 회사에서 밤새서 혼자 뿌링클 먹으며 댄구보기









보미가 제주도에서 사와준 선물들

고마워 땡큐 ♥








남편이 회사에서 받아온 전주 초코파이









집에 다진고기가 놀고 있어서

백주부 양념장 만들기

국수 겁나 맛있게 말아먹는 중





간만에 친구보기 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방민의 설움






서면 오복 통닭에서 레몬생맥주 존맛!!

집에 남은 레몬청으로 만들어 마셔야지







똥집후라이드와

2마리같은 양념반 후라이드반 한마리

둘이서 결국 다 못먹고 내가 포장해 감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좀 남아서 갔던 서면 카페거리 말린다롤







요즘 드라마 돌려보기에 빠져있는데

내 배에서 내려올 줄 모르는 축복이

임마 무거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