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213 안산대 졸업식




둘째 졸업식에 딱맞춰 막내가 첫 휴가를 나왔다.

난 이날 찍사잼

돈받고 일했어야함....


















휴가나와서 석주 만남

휴가 신고하는 석주 모습은 왠지 걸리면 혼난다는 얘기를 들으니 못올리겠음

모르는 사람마냥 멀리서 사진 많이 찍었는데 가족들끼리 봐야지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겁나 찍었는데 동생 친구들이라 사진 몇장 없음

그리고 이날 내 유일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너무 밝게 찍혀서...... 살린건데도 저정도

다이얼이 M에 돌아가있더라는 ㄸㄹㄹ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양껏 찍고 부천 드마리스로-

나 졸업식때 가고 진짜 오랜만임







진짜 간만에 드마리스에서 맛있게 먹고 집가는데 교통사고남









13일의 금요일

졸업식날 일가족 몰살당하는 끔찍한 일을 당할뻔

졸음운전 사망률이 제일 높은데 탱크로리가 졸음운전해서 직접적으로 박은차는 개박살나고 8중추돌남




덕분에 난 디스크가 터졌고 설날을 병원에서 가족들과 보내고 열흘간 입원을 뒤로 두달째 통원치료중이라는 슬픈얘기로 끝맺음

자나깨나 차조심이지만 내가 운전을 잘해도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모두들 차조심 전좌석 안전벨트 하십시오

목숨은 소중하므로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