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16 ~ 150422 6박 7일 모녀 도쿄가다

7 days




6박 7일의 마지막 날이 밝았다 

일찌감치 체크아웃하고 나왔는데 와 뭔데 가는날 날씨 오라지게 좋음?







짐과의 싸움..

셋다 짐 겁나 불어서 개고생 했다능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이케부쿠로에서 NEX 되돌아가는 티켓 지정석이 되는걸 이제 암 ^^

괜히 신주쿠까지 가서 개고생 했네.............

이케부쿠로에서 타고 가도 되는걸 하 ............

첫날 신주쿠에서 로망스카 탄다고 나리타에서 신주쿠로 와서 몰랐는데

NEX가 이케부쿠로에도 가는줄 이제 알았음^^개고생 의 시작........괜히 신주쿠가서 고생길 열림







야마노테센 타면 죽을거 같아서 한정거장만 가도 되는 사이쿄센 왔는데 도찐개찐

사람 겁내 많.........






다음 열차를 타기로 한다...

이 사람들은 항상 이런대도 소리하나 지르지도 않고 우겨밀어서 탄다 스고이..... 후 




트렁크 끌고 뻐킹 신주쿠에 다시 옴.........

지금와서 생각하면 진짜 개고생

그리고 이케부쿠로에서 스이카를 한복 주머니에 넣어놓고 짐을 싸버려서 

지하철 한복판에서 스이카 찾느라 짐 다 풀어재낀게 시초였어 후 ......






요딴 발매기로 되돌아가는 NEX 좌석을 지정하면된다

좌석 지정못하면 못탐 어라운드로 끊었어도 되돌아가는건 날짜가 달라서 저렇게 따로 지정해야함






여자처자 힘들게 NEX를 끊고 블로그 샛기가 한국으로 되돌아갈땐 2터미널로 끊으면된다고해서

NEX로 제 2터미널까지 갔는데 이게 두번째 멘붕 사건 ㅡㅡ

2터미널엔 이스타뿐이고 아시아나랑 에어부산은 1터미널임.........

NEX타고 종점까지 가면 되는걸 중간에 2터미널에서 내리는 거지같은 사건이 


동생과 내 이티켓엔 터미널이 안나와서 몰랐는데 엄마 아시아나엔 제 1터미널이라 적혀있더라는..........

하 진짜 끝까지 블로그 도움 하나도 안돼 개새끼들


되돌아갈때 나리타에 제 1,2,3터미널이 있는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꼭 알아보고 가십셔...






여튼 그러한 멘붕 사건이 일어날지 꿈에도 모르고 NEX타고 경치 감상함

알고보니 이 열차 이케부쿠로에서 오는 열차였다는건 함정...........하 뻐킹 ㅠㅠ








동생이 어디서 수작질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안올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내렸더니 제2터미널이 아니라 제1터미널이라는 인포의 말을듣고

어떻게 제1로 가냐니까 공항내 버스를 타고 가야한다고 근데 설명을 개 천천히해 답답해

결국 대형택시타고 이동함 버스도 놓쳐서 ㅡㅡ 배차 간격이 꽤 있고 짐도 많아서

짤짤이 처리겸 그냥 편히 택시탐....



어디 가냐그래서 제 1터미널 간다니까 황당해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짐 다 내려주고 친절한 택시아저씨였음 ㅠㅠ






우여곡절끝에 티켓끊고 면세점에서 선물들 사고 부산으로 엄마는 30분 먼저 아시아나 타고 인천으로

석영이가 겁나게 부러워 했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산에서 언제 가냐고...









겁나 산많고 아파트 많음 = 부산

다왔다 

항상 인천으로만 들어와서 뻘과 바다만 봤는데 신선하네 ㅋㅋㅋㅋㅋㅋ




오자마자 하루 자고 가지 동생은 이날 가겠다고 또 난리 치고 버스 1분차이로 잡아타고 갔음

길도 막혀서 진짜 난리 난리 동생은 짐 들고 버스 잡으러가고 난 표 끊으러가고

일반갔더니 고속이라고 뻘짓하고 겨우 표 끊어주니 버스 바로 출발함............

이렇게 도쿄 - 부산 - 수원 - 안산 동생은 얼마나 이동을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남편이랑 밥먹고 들어와서 일본가서 질러온 것들 사진을 찍는다






남편 선물로 산 빤쮸








앞 뒤 모양 졸귀








요것도 남편 선물로 산 마리오 피규어 






도쿄타워에서 산 스노우볼






로이스 초콜렛 쓸어왔는데 녹을까봐 택배 못보내고 우리집에 쌓여있다

다들 우리집으로 오세요









무거워서 많이 못사온 호로요이 ㅠㅠ

근데 국제시장에도 판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껴마시는 중







디즈니랜드에서 줄기차게 쓰고다닌 머리띠








디즈니랜드 아닌곳에서의 쇼핑은 이게 다임

스투시 모자랑 컨버스 원스타 마리오 한정 콜라보....








친구들 줄 도쿄바나나랑 킷캣






귀요미들 ㅋㅋ 특히 양념통이 제일 졸귀 

설탕 소금 뿌릴때마다 귀여워 쥬금







아이봉 처음엔 적응 안되는데 중독됨 눈 겁나 시원함

다들 하나씩 사오잖아여






휴족시간과 동전파스도 물론 필수 템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걱정많고 기대감에 쩔었던 도쿄 6박7일 여행기는 여기서 끝을 맺음 사요나라!!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