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16 ~ 150422 6박 7일 모녀 도쿄가다

6 days





몬스터 주식회사의 라이드 앤 고 시크
기구를 타고 직접 회전해 가면서 몬스터를 찾는 어트랙션임
이거 길게 기다려서 탔으면 화날 뻔
어린이들을 위한 어트랙션 인듯 
특별한 재미 없이 그냥 쭉 모험하며 몬스터만 찾으면 되는 어트랙션임






저렇게 생긴걸 갖고 M이라고 써져있는 숨어 있는 몬스터들을 찾으면 되는 어트랙션






사진은 왜 찍는지 모르겠으나 찍혔음 ㅋㅋㅋㅋㅋ



버즈라이트 FP 뽑아놓은거까지 시간이 남아서 또 모자 구경 ㅋㅋㅋㅋㅋㅋㅋ








모자 종류 진짜 엄청나게 많음 ㄷㄷㄷ










나와서 아이스 모찌도 사먹음 (순전 통 값)

오 요건 맛있음 ㅋㅋ 쫀득쫀득










기념품샵 구경하다가 FP로 빠르게 입장!!






버즈 얼굴이 3D였어 짱신기 막 말해 ㅋㅋㅋㅋㅋ

이번엔 총으로 쏴 맞추는 어트랙션임












어트랙션 타고 나오니까 진짜 엄청 화창해짐 날씨가 ㄷㄷㄷ

근데 배가 고파져서 허기를 채우기로 함










미키햄버거와 그라탕 감자튀김을 시켜 먹었는데

얘네들은 예상보다 맛있었음 미키 손 모양 빵은 맛이 좀.. 없었고 속은 맛있었음

앉아서 원스 어폰 어 타임 때까지 쉬는동안 기념품 샵을 털러 가기로 










아이폰으로 인생사진도 몇장 건지고 

(동생 사진 좀 는듯)








발 네개 아님






신나서 점프샷도 찍고 본격적으로 디즈니샵을 털기로 함









이 방석 사고 싶었는데 온통 에일리언 물품을 잔뜩 사서 자제했음 ㅠ







종류 별로 다 쓸어 오고 싶었던 머그들 ㅠㅠㅠ







몬스터 주식회사 컵 두개도 업어옴






구경하고 선물산다고 사진은 얼마 못 찍었지만

진짜 엄청 나게 많은 종류의 굿즈들이 잔뜩 있음







저 에일리언 머리띠는 세수할때 유용하게 쓰는중 ㅋㅋㅋㅋ





어디서 덕내 안나요?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누가 원스어폰어타임이 6시30에도 있다고 블로그에 낚여서

TDR보니까 밤에만 있어서..... 괜히 시간버리고 돌아가기로

나이트 퍼레이드도 거의 한시간 남았고 밤되니 급격히 추워져서 못보고 가야했다 ㅠㅠㅠ










원스 어폰어 타임때 성에 레이저로 쏘면서 공연을 하는데

한정기간동안 엘사도 나온다고.... 흑흑 아쉽다 







저녁 퍼레이드 기다린다고 다들 추운데 기다리고 있는 중










어두워서 잘 안찍히지만 그래도 불 켜진 신데렐라 캐슬 앞에서 사진도 찍고








아쉽지만 발걸음을 돌려 나가기로 한다 ㅠㅠㅠ










급격히 피곤해진 엄마와 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배경으로 한장









사진 찍고 있으니까 와서 자기가 찍어주겠다고 역 직원이 한장 찍어줬음








원데이 패스도 한장 찍어주고







마이하마에서 다시 이케부쿠로로 떠난다

짐이 많은데 호텔 돌아가기엔 힘들고 해서 역 코인 보관함에 스이카로 짐 우겨 넣고 (카메라도 넣어버림 급 지침)

도착해서 못간 미도리 스시를 이 날 드디어 감

이상하게 이 날 백화점에 사람도 없었음 한 15분도 안기다리고 들어간듯 함 











먹고 감탄한 장어마끼....

진짜 안에 장어도 엄청 크게 들어가있는데 속도 알참

우리나라 마끼는 김에 무순밖에 없는데 ㄷㄷ 밥과 장어가 아주그냥 ㄷㄷㄷ







일본와서 제일 맛있게 먹은 미도리 스시 

패드에 먹고 싶은걸 선택해서 오더 하면 해당하는 곳에 음식이 멈춰선다 짱신기

밑에는 회전초밥이 돌아가고 있고

위에 레일이 따로 있는데 거기로 음식이 옴 


처음에 주문하는게 어려워서 고민하다가 영어 메뉴로 바꾸고 흡입흡입 하 저긴 다시 가서 먹고 싶네 

싸고 양 많고 맛있고 존맛존맛




이제 역에서 짐을 찾고 호텔로 돌아간다





흔한 더쿠의 귀가길.JPG






일본 와서 아무것도 안사고 있다가 디즈니랜드에서 경비 거의 다 털어온건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6일차도 끝이 났다... 이제 출국 하는 날만 남았네 

시간 참 빠름 ㅠㅠㅠㅠ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