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16 ~ 150422 6박 7일 모녀 도쿄가다

6 days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이라고 할 수 있는 도쿄 디즈니랜드!!

개장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개장 시간을 검색했으나 한시간 반인가 두시간정도 늦게 도착했던걸로 기억 함

블로그 글에서 개장시간 맞춰 가야하고 사람 겁나 많아서 패스트패스가서 주루룩 끊고 다녀야한다고 그랬는데

게다 늦게 갔다 입장객 많아서 입장제한 걸릴수도 있다고 하고 여러모로 걱정을 많이했는데


평소 디즈니랜드에 비하면 사람 정말 없을때 맞춰 잘갔음!!



여튼 우리의 사랑 이케부쿠로에서 유라쿠초선을 타고 신키바에서 내린 뒤 신키바에서 마이하마로 갔다

도쿄에서 가는건 환승이 겁나 길고 이케부쿠로에서 가는건 이게 더 빠름




마이하마에서 디즈니랜드 모노레일 원데이 패스를 끊어서 이용했다 걷기 싫어...








마이하마역에 내리면 저 멀리 보이는 디즈니 리조트 호텔










디즈니랜드 순환하는 모노레일은 단방향이다 마이하마에서 디즈니랜드까진 1정거장인데 

되돌아올땐 3정거장인가 4정거장인가 쭉 돌아와야함 반대노선 없음 











창문과 손잡이가 온통 미키 

덕후들은 꼭 이 사진들을 다 찍는다고 하지 ㅋㅋㅋㅋ








한정거장 뒤 미리 여행박사에서 사온 패스로 입장!

기간제 티켓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미리 구매 가능함 ㅋㅋ 짱좋









부활절때문에 여기저기 다마고 천지





일단 기프트샵은 마지막에 털어올거니 쓰고 돌아다닐 머리띠부터 구매하기로 함

이건 기본이지 ㅋㅋㅋ








신나서 여러개 써보고 








요렇게 구매!!






기프트샵에 있던 엘사와 안나 올라프!









일본에서 엘사가 뭐 그냥 거의 국민캐릭터 드셨다며요

온통 엘사여왕님 코스프레하는 아이들 천지


지브리는 어쩌고....ㅠㅠ









들어오니까 관악대? 연주가 한참이었다











기프트샵들은 눈으로만 훑어보고 빠르게 지나가도록 한다 





그러면 드디어 신데렐라캐슬이 마주할지어니







후 날씨만 좀 좋았으면 사진 더 이쁘게 찍혔을텐데 우중충한 하늘보소 ㅠㅠ












그렇게 보고 싶어하던 신데렐라 캐슬 앞에서 기념사진은 질리도록 찍는게 좋습니다!















신난다 신나 !!








한 일본인 커플이 사진 좀 찍어달래서 (일본와서도 남 사진 찍기 전문)

고맙다고 답례로 찍어준 사진 근데 엄마 눈 감았...........

엄만 왜 자꾸 셋에 눈을 감을까...






신나서 셀카도 찍고 뒤에 동생 찍고 있는사진이 밑에 사진 ㅋㅋㅋ






둘다 귀엽게 놈 ㅋㅋㅋㅋ








실컷 찍었으니 이제 성 안으로 들어가자











안에 들어가면 신데렐라 이야기를 벽에 조각해놓았는데 겁나 이쁨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옴 ㅠㅠ 








뒷모습도 예쁘구려




들어오니까 아기코끼리 덤보 어트렉션 앞에 사진 찍을 수 있길래 ㅋㅋ











사람 없어서 신나게 찍으니까 우리가 찍으면 몰려드는 사람들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스플래시 마운틴

대기시간 30분도 안걸리길래 일단 이거부터 탐











기다리면서 셀카도 찍고 줄도 빠르게 쭉쭉 줄고있음







도날드덕으로 무장한 일본인 둘 ㅋㅋ






옆으론 증기선 마크트웨인 호를 탈 수 있는데

이런건 시간 남아돌때 타는거니 패스







일단 무섭거나 스릴도있는걸 기대하면 안되는게

디즈니랜드가 어트랙션이 유아에 맞춰져있어서 우리나라 티 익스프레스 생각하면 ㄴㄴ함

디즈니씨가 어트랙션은 더 재밌다고 하는데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를 하루에 못본다고 해서 설렁설렁다녔는데

우리가 간날 사람 없어서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둘다 끊었어도 될 법 했다 (평소같으면 어림없)


어쨌든 어트랙션 줄도 안길고 간간히 패스트패스 이용해서 유명한건 다 탄듯

출구로 나오니 퍼레이드 준비중이길래 기다렸다 사진 찍은건 다음 포스팅에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