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16 ~ 150422 6박 7일 모녀 도쿄가다

4 days




드디어 도쿄타워에 오른다 두둥!!

사람 없다가 단체관광 크리...







3월 13일부터 원피스타워라고 안에 구경하고 놀 수 있는 시설이 설치되어있다는데

비싸.....그냥 눈으로 구경만 ㅠ










알록달록 엘베타고 순식간에 대전망대 도착

옆으로 올라가는 모습이 보이는데 신기했다 (좁아서 못찍음)











진짜 어렴풋이 보이는 스카이트리타워

비와서 가시거리가 좋지 못했다 ㅠㅠ















자물쇠보다 이런게 훨씬 나아보임
















요건 아이폰으로 찍은거












앞엔 신사인지 잘 모르지만 비스무리한것도 보이고









기념품 샵에서 눈을 못땜

스노우볼 살까 말까 고민 계속 함










대전망대에서 한층 내려가면 부분부분 유리로 되어있는곳이 있다

난 스케일크게 다 유리인줄.....










딱 요만큼만...ㅇㅇ










그래도 느낌이 되게 묘하다










요건 더 작음ㅋㅋㅋㅋ





이제 슬슬 내려갈까 했는데 노래소리가 들림








도쿄타워티비라고 함

밑에 유튜브도 찾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CY8j33jMxgQ






밑에 내려가면 기념품샵이 또 있음






역시 스노우볼이 제일 예뻐

근데 은색펄 파란색펄은 ㅂㄹ.... 눈모양으로 샀음 위에 사진에 찍었던거 ㅇㅇ






도쿄원피스타워 포토존인가보다 보지도 않았지만 사진도 찍음











엄마 손 각도가 틀렸잖아 ㅋㅋㅋㅋㅋ













기념품샵 옆으로 마스코트랑 사진 찍을수 있길래 아무도 관심없어하는데 사진찍음

우리가 찍으니 다들 줄서서 찍음 ㅋㅋ존웃










중국인 관광객이 쳐 밀어서 흔들렸다고 한다....










가는길에 유명하다는 도쿄바나나도 사먹어보고

근데 이날 먹은 도쿄바나나는 진짜 맛없었는데 면세서 산건 존맛...

왜그러지 아직도 의문 둘다 진퉁인데...








요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비싸서... 병아리 만쥬











내려오니까 숲이 울창한곳이 있길래 사진찍고 싶었는데 비오고 안에는 어두워서 별로일거 같아

멀리서 사진만ㅜㅜ







후 파란하늘에 멋들어진 도쿄타워를 찍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아쉽다

그래도... 햇빛 쨍쨍한날 도쿄타워는 색이 이쁘게 안찍히니까....

라고 심심한 위로를 해본다


다음은 이날 마지막 일정인 센소지!

다음엔 사진이 좀 있어서 후딱 올릴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