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16 ~ 150422 6박 7일 모녀 도쿄가다

3 days




택시타고 간 도쿄도청사





東京都庁舎

위치 東京都新宿区西新宿2-8


건물은 세 개의 단지로 이루어져있고 각각 도시 블록을 차지한다.

세 개 중에서 가장 높고 두드러진 것이 도쿄 도청 제1 본청사로 48층의 탑이 33층에서 두 부분으로 쪼개진다. 건물은 또한 지하로 3층이 있다. 

1991년부터 2006년에 미드타운 타워가 완공될 때까지 도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고 한다




영업시간은 북쪽 전망대는 9시30분에서 23시 까지 남쪽전망대는 9시30분에서 17시30분 까지 이며, 북쪽전망대가 열지 않는 휴일일 경우 23시까지이다. 

닫기 30분전에는 전망대에 입장할 수 없다. 1층에서 전망대로 가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다.

둘째주와 넷째주의 월요일에는 북쪽전망대가 첫째주와 셋째주 화요일에는 남쪽전망대가 휴일이며, 휴일이 공휴일과 겹치는 경우 그 다음날에 쉰다. 

12월 29~31일, 1월 2~3일과 도청사 전검일에는 열지 않으며 1월1일일 경우 7시30분부터 17시30분까지 열려있고, 일출을 보려면 따로 응모접수를 해야한다.


출처


 




지져스 크라이스트.........줄봐

도쿄도청사는 무료로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로 꼽힌다지만

주말크리에 남쪽전망대가 닫아서 북쪽에 몰렸어........

남쪽 전망대가 뷰는 더 좋다는데 해떠있을때 남쪽 전망대 가도 좋을 듯









신주쿠에서 ABC마트만 5번 돌아다니고 무지 갔다 이세탄 갔다 유니클로갔다

또 에이비씨갔다가 진짜 신주쿠 일대만 겁나게 돌아다니고 도쿄도청사오니 ㅈㅈ 

동생은 힘들어서 저기 앉아서 기다림

진짜 도쿄에 벤치 좆도 없어 사람이 앉아서 쉴 곳 따위 더럽게 없음

서있는게 일상인가 이 사람들은











신주쿠 서부쪽엔 고층 스카이빌딩들이 즐비하다









저 뒤로 도쿄 스카이트리타워도 보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송수신탑이라함









힘들어서 주저앉은 동생

근데 직원들이 와서 앉지 말라고

그나마 앉으라고 만들어둔 쥐꼬리만한 벤치도 만원인데 ....


나중엔 외국인 관광객들 나몰라라 바닥에 다 드러앉음ㅋㅋㅋ









슬슬 해가 지기 시작한다








이 날 결혼식도 있었음 파워 인산인해


저 뒤로 해지기전에 나가려고 엘베 줄 겁나 길게 있음...ㄸㄹㄹ

해지는거 보고 사람 빠져나간뒤에 나가기로함












해가 지니 도쿄타워도 보인다!!

저긴 다음날 가기로

 

그나저나 도쿄도청은 실내 조명이 강하고 반사되어서 야경찍기에 안좋다고 그랬는데

난 야경이 이뻐서 대 만족이었음 도쿄타워나 모리타워에서 야경보는게 더 예쁘다는데

모리타워 공사중이라....미개방.......... 도쿄타워는 낮에...........ㅠㅠ

도쿄도청도 만족할만한 야경이었음 난


















석영이가 야경은 슬픈거라고 파워야근때문에 슬픈 광경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내가 야경 봐야한다고 해서 가족들은 벤치 자리 잡아서 멍치고 저녁 뭐먹을지 검색함










멀리서 봐야 다 담기는 도쿄도청사 건물





그리고 러브 조형물 찾아 삼만리 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 신주쿠쪽으로 오기 싫어서 오늘 무조건 한큐에 끝내려는 굳은 의지




아일랜드타워를 찾으면되는데 ??구글맵에 검색해도 그딴게 안뜸 ㄸㄹㄹ

난 구글맵에 ibis hotel shinjuku 치고 찾아갔음 ㅠㅠㅠ

드디어 찾았다 너란 조형물 더럽게 찾기 힘드네 









어둡고 힘들고 흔들리고 대충 찍고 떠난다..

여기서 신주쿠역까진 참 가까움

신주쿠에서부터 걸어서 러브조형물에서 사진찍고 도쿄도청 갔음 딱이었지만

힘들어서 택시를 타고 반대로 가려니 길이 어려웠음




여튼 신주쿠로 다시 왔다 ㅅㅂ 신주쿠....







신주쿠 동쪽 출구로 나오면 됨








요 게딱지 찾으면 다 온거임






かに道楽 新宿本店

東京都新宿区新宿3-14-20 テアトルビル








예약을 안하고와서 한 40분 기다린거 같다

밑에 자라가 있길래 엄마 옷 사고 오니 딱 먹을 시간이 됨



영업시간은 11:30~23:00(L.O.22:30)라고 한다



영어 메뉴판을 부탁해서 대충 세트 2개에 게튀김을 추가해먹었는데

그냥 샤브샤브 세트있는거 시켜서 추가시켜먹으세요 그게 제일 나아보임 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게찜은 따뜻하게 나오는데 차가움...

적응안돼






요건 게 사시미 특이했다








게튀김이 제일 맛있었어.....






그라탕




세트에 있던 튀김 이건 별로였음








게 계란찜 온통 게게게






일본에 왔으면 밥그릇은 이렇게들어주고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면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등짝맞음 ㅇㅇ






엄마도 밥그릇 들고 찍었는데 석영이가 설정 티난다고 ㅋㅋㅋ

해서 그냥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나니 밤 열시 넘었나???

하 진짜 지치는 하루였다 이 날 이만보 걸음 ㅁㅊ


그이후로 신주쿠는 다시는 안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