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02 산복도로 수정동 산만디





얼마전 주말에 별 생각없이 돌려보다 지역방송이 나왔는데 산복도로에 대한 다큐가 나와서 본 기억이 있다

그곳에 이태리에서 요리 배워오신 분이 레스토랑을 하신다고 하시길래 검색해서 찾아갔다




산만디는 산꼭대기란 뜻의 가겐데 다큐멘터리 보니까 이태리에서 성악공부하시다가 이태리 가정식을 배우시게 되었다고 한다 

산복도로도 유명해져서 여러 가게들도 생기고 공생할수 있길 바라시는 마음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졌다







창가자리는 두개뿐이라 예약이 다 찼고 우린 창가 옆자리로 예약하고 갔다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의 레스토랑이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로 주문

모짜렐라 치즈와 기본 토마토 소스가 베이스고 바질이 토핑이된 기본 피자다








남편은 토마토판데 토마토가 좀 질린다고해서 로제로 시켜줬다

남편이 좋아하는 새우도 엄청 실하게 들어있고 맛도 좋았다








나는 빼스카토레 크림으로 주문했다 도우에 나오는것은 아니지만 해산물도 싱싱하고 크림도 깊고 풍부해서 맛있었다

ㅜㅜ 간만에 맛있는 파스타 먹었다








부산 대교가 보이는 전망뒤로 기념사진도 한컷찍고














이렇게 오늘도 추억의 한페이지를 새겼다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