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16 개봉 달려라 조개구이

 

 

 

인천이 피씨 조립하기 전에 들려서 먹은 조개찜

조립비 대신 저녁을 사주기로 했는데

 그 이후 이어진 멘붕사건의 연속과 막차도 겨우타고 집에감+개폭우

^ㅆ^ 이럴줄 알았음 더 비싼거 먹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개찜 먹은 기억도 안남

 

힘들어서 사진도 대충 찍고 쳐묵함

 

 

 

 

 

자잘한 조개가 많았고 조개맛은 그냥 소소-

근데 진짜 조개만먹고 둘이 배불러서 칼국수 안먹으려 했는데

후기에 다들 칼국수는 꼭 먹으라고 맛있다고 해서 1인분만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안먹었음 어쩔ㅋㅋㅋㅋㅋ자잘한 조갠 내가 다쳐먹고 인천인 배부르다고 지지치고있는데

칼국수 개 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개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서 조개찜 저정도 시키고 칼국수 왕창먹으면 딱 좋을 양 같음 ㅋㅋ

 

사진 찍은지도 몰랐다가 사진 정리하다...또르르 이제야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