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피싱토이 포스팅

 

궁극의 장난감 캣피싱토이


중성화 수술 이 후... 그리고 캣피싱토이 리필

 

태평인 위로 붕붕해주는것보단 바닥에 소리내는걸 더 좋아한다...
방울공 이런종류를 좋아함.. 축복인 당연 날아다니는거에 눈을 못땐다

이건 비단 장난감에만 한 하는 문젠 아닌데...

파리.. 벌레.. 날파리.. 핸드폰고리.. 츄리닝 끈..등등

하늘에서 흔들리는거에 광적인 집착을 보이는데 그 중 최고의 집착을 보이는 요 장난감!!

 

눈을 못떼는 모습이 귀여워서 추가 포슷힝!

 

 


 

 

 

깔대기 태평이

 

 

외면하기는...

 

내가 어제 놀고나서 부엌 장식장위에 장난감을 올려놨는데

(그냥 굴려 놓으면 아작남..)

 

 

 

누나 저것 좀내려주세여...

 

 

그래서 내려줬는데

한손엔 카메라 한손엔 장난감 낚시대를 들고있으니

 

 

 

 

ㅋㅋㅋㅋㅋ 눈을 못 떼

 

본격적으로 놀기 전

 

 

 

 

 

이거 들고 사진찍다가 나 어택당할뻔했네 ㅋㅋ

이렇게 보고있다가 진짜 급 점프해서 낚아챔..

 

 

 

 

 

소리 키우고 들면 위협적인 축복이의 으르릉을 들을 수 있음..

 

 

 오디로 사진좀 찍을겸 해서 책상위에 올려놓으니까

또 눈을 못 떼 ㅋㅋㅋㅋㅋ

 

 

내가 리필 빼준건 어디다 갖다 치우고 그르니 축복아

 

 

 



Canon EOS 5D, EF 24-70mm F2.8L USM

Canon Power Shot G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