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2차 시작




일요일날 줄 서서 사기 귀찮아서... 그리고 쿠폰 받으면 8월 말까지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가능 한거라 해서

다시 동아대 가긴 더 귀찮으므로........ 2차 오픈에 맞춰서 가서 득


저번엔 점심시간에 사서 파인애플 후룻이 다 떨어져서.... 감튀만 5개 받아왔는데

일찍 가니 맥모닝에 핫케익으로 받아오는게 훨 좋았음

일찍가니 후룻도 다 있고 짱좋 ^ㅅ^





아침에 갔으니 세트 한개는 기다리면서 먹기

맥딜리버리 밀렸는지 우왕자왕 정신없는데 내 뒤로 갑자기 손님들 몰려옴

다들 미니언즈 산다고 바글바글...

안타깝게도 부산엔 맥도날드 체인이 많지 않아서 (는 사하구 낙후잼)

다들 동아대점에 몰려온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말하는것도 있고 불량이 꽤 있단 얘길 들어서 먹으면서 뜯어보고 제대로 작동하는거 보고 다시 버스타고 집

후 갈땐 30분 걸렸나...

그래도 올땐 버스 슝슝 달려서 일찍 옴







버스에 퍼지는 맥도날드의 향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업어온 해피밀 미니언즈 2차 ><







해피밀 미니언 용암쏘는 케빈







해피밀 미니언 행진하는 병사 미니언







해피밀 미니언 경비 미니언







해피밀 미니언 기타 치는 스튜어트







해피밀 미니언 수다 떠는 밥







다섯마리 모아놓고 찍기







해피밀 미니언 용암쏘는 케빈

얘는 누르면 용암부분에 불이 들어온다







스위치를 1에 놓고 회색 손잡이를 누르면 불이 들어옴





해피밀 미니언 용암쏘는 케빈 작동 영상







해피밀 미니언 행진하는 병사 미니언

얘는 머리 위를 눌러주면 눈알이 굴러가면서 팔이 움직임







해피밀 미니언 행진하는 병사 미니언 작동 영상







해피밀 미니언 경비 미니언

얘는 태엽을 감아주면 전진한다







해피밀 미니언 경비 미니언 작동 영상







해피밀 미니언 기타 치는 스튜어트

얘는 말하는 미니언이다 ㅋㅋㅋㅋ 기타가 좀 허접하지만 그래도 귀여움







머갈통에 스위치를 켜고 기타를 내려주면 소리가 남






해피밀 미니언 기타 치는 스튜어트 작동 영상







해피밀 미니언 수다 떠는 밥

얘도 말하는 미니언임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등에 스위치를 켜고 배에 버튼을 누르면 수다를 떤다 ㅋㅋㅋ







해피밀 미니언 수다 떠는 밥 작동 영상







실제로는 수다 떠는 밥이랑 눈알 움직이는 행진하는 병사 미니언이 귀여웠음

경비 미니언은 좀 조잡했음...







해피밀 미니언즈 1차 2차 싹 모아놓고 보니 핵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이가 선물로 사준 미니언즈까지 저기 세워두려면 겁나 자리 만들어야할듯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