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 미니언 피규어를 샀더니 버거를 주네?




5세트를 쿠폰으로 주는 한정은 줄서기 귀찮아서 서면에 병원 간김에 그냥 해피밀 5개삼ㅋㅋㅋㅋㅋㅋ

버거는 점심으로 먹어야하니 버거 하나 나머진 오늘 저녁 밥반찬 맥너겟으로 구매했음




어마무시한 맥도날드 쇼핑백과 미니언즈 피규어가 들어있는 상자!







후렌치 후라이 대신 파인애플 후룻으로 받아오려했더니 다나갔데....

감튀만 5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버스에서 오면서 주워먹었더니 뒤엔 빈봉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 튀긴게 맛있어서 주워먹다보니 얼마 안남음 ㄷㄷ






어마무시한 계산주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알바가 바쁜와중에 빠릿빠릿 알아들어서 다행이었음 말귀 못알아들으면 서로 답답해서 쥬금






두구두구 상자를 열어보자

근데 날도 흐린데 카메라 설정 잘못건드려서 화질구지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쨌든 여니 미니언들이 바글바글







봉지 뜯지않고 다섯마리 사진

근데 중고나라에서 10개 피규어 (1차+2차) 20만원에 파는거보고 세상에나 마상에나....

걍 17,500원 주고 사먹는게 낫지..






뒷면엔 작동 설명서가 프린팅 되어있다






미니언 뱀파이어는 누르면 입이 움직임

의외로 받아보니 이거 핵귀







뽀샤시한 스튜어트는 옆으로 움직이는데 옷이 겁나 화려한게 포인트








원시 미니언은 뭔가 허접한데 묘한 중독이 있음ㅋㅋㅋㅋㅋ

대기하는데 이것만 2개 사가는사람도 봤음








이집트 훌라 미니언

요건 좀 인기가 많은 편인거같다

훌라우프 돌아가는게 살짝 허접한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귀여움








무술 미니언

얜 좀 마감상태도 지저분하고 처음에 어떻게 세우는지 몰라서 뭐야 했음ㅋㅋㅋㅋㅋㅋㅋ

발이 안돌아가서 뭐지 했더니 태엽처럼 반대로 돌리면 감겨져서 풀리는 방식임ㅋㅋㅋㅋ

근데 얘 마감은 다른사람들도 지적하는거봐서 무술미니언 만드는 생산라인이 별로였나봐...







여튼 다같이 세워놓고 찍으니 졸귀!!

원래 하나만 사려했는데 2차도 다 살거니 이왕 사는거 10개 다 모아서 쭉 세워놓기로 ㅋㅋㅋㅋ






미니언 뱀파이어





작동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벌리는거 핵귀






이집트 훌라 미니언






작동모습

대갈빡을 신나게 눌러주면 훌라우프를 신나게 돌림






뽀샤시한 스튜어트






작동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별로였는데 다시보니 괜찮은거같기도함





원시 미니언






작동모습

이것도 묘한 중독이 있음

미니언처럼 입벌리고 계속 누르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됨ㅋㅋㅋㅋ






무술 미니언

세워두고 찍는걸 깜빡했네






작동모습

다리가 빛의 속도로 빙글빙글 돌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얘 머리 너무 징그러워....(환공포증있..)





그렇게 다섯마리 풀 샷으로 마무리!!




2차는 용암쏘는거랑 기타치는거 겁나 귀여븜!!

2차 세트 판매는 8월 9일 오후 3시부터라는데 일요일날 2~30분 거리 맥도날드 차타고 가긴 그런데

일단 월요일도 병원 가는 날이 아니기 때문에 세트로 사서 쿠폰을 받을지는 그때가서 생각하기로 ㅋㅋㅋㅋㅋ


남편이 보더니 얘네 조연에서 주연됐냐고 ㅋㅋㅋㅋㅋ

(엄마가 사준 미니언 열쇠고리는 가방에 달고다니다 사망했으면서..)



인기 있는 모델들은 쭉쭉 빠지니 어서 맥도날드로 달려가시길!!


버거는 치즈버거, 불고기버거, 햄버거, 맥너겟 택1 (오전~10시30분까진 맥모닝)

사이드는 후렌치후라이, 파인애플 후룻 택1 (오전~10시30분까진 해쉬브라운 추가)

음료는 탄산, 우유, 생수, 미닛메이드오렌지 중 택1이 가능하다


매장별로 해당 메뉴들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보고 가는것도 좋을듯

(어차피 선택의 여지없이 난 후렌치 후라이 5개를 받아왔다만 가실분들은 내꼴 안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