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노트북 MSI GP60-i5 2QF Leopard Pro Lite [SSD 128GB 추가]



데스크탑보단 평소에 쓸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을 알아보다가

그전에 보던 HP는 프리도스 제품도 아닌데 가격이 안떨어지고 별 차이가 안나는데 성능이 확 딸려서

프리도스 제품의 게이밍 노트북 MSI제품을 샀다

(MSI는 뭐 옛날부터 마더보드 만들때부터 잘 알아왔으니 별 걱정없이 구매)


같은 급에 삼성 LG 사면 이 스펙이면 기본 100넘어서 시작이지....

혼수로 가전제품을 다 LG샀지만 노트북은 대기업거 안삼^^

AS말이 많지만 요즘은 옛날같이 AS가 하늘의 별따기인 시대도 아니니 패스





뽁뽁이에 왕창 쌓여서 도착한 노트북

비도 많이오고 대전HUB에서 하루 묵어서 잘 오고있나 걱정했지만

무사히 잘 도착했다 용산에서부터 부산까지 ㅠㅠ






박스를 열면 노트북 박스가 또 들어있음






게이밍 시리즈 문양이 무슨 구단 마크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열어보니 잘 포장이 되어있다





무광에 지문이 겁나 잘 묻는 케이스지만 뭐.... 나름 괜찮다






노트북을 열면 화면과 키보드를 보호하는 융이 들어있는데

다들 저게 퀄이 좋다고 난리던데 ㅋㅋㅋㅋㅋㅋ진짜 퀄 좋음







융을 걷으면 키보드가 짜잔

이거보다 더 상급 100만원 넘어가는 게이밍 노트북들은 키패널에 불들어오고 케이스 마감도 더 좋다지만

뭐 좀 저렴한가격에 좋은 퀄의 제품을 샀으니 그런건 그냥 감내하기로 한다

카메라들도 요즘 다 싸구려 바디 쓰는 마당에 뭐.....








키패드 키감이 좋지 못하단 평이 있었는데

어차피 키보드 확장해서 쓸거니 상관없음







미끄럽지 않은 패드부분은 나름 괜찮았는데 영역이 좀 좁은감이 없잖아 있는듯

어차피 이거도 마우스 연결해서 쓰니 괜찮음 ㅋㅋㅋ






i5 두둥!! 내 데스크탑도 i5인데 마랴...ㄷㄷ

i7은 일부러 안샀고 요즘 노트북이라고 성능 딸리고 하는게 많이 줄었다






우측엔 랜포트와 디섭포트 유에스비2.0 포트가 있다







좌측엔 전원포트, 유에스비 2.0, HDMI포트, 유에스비 3.0포트 헤드셋 마이크 포트가 있다

이 모델은 블루투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블루투스가 되는 헤드셋, 마우스, 핸드폰과 페어링이 가능하다

우왕 굳!!







프리도스제품이기때문에 단가가 확 내려간것도 한몫한다

어차피 운영체제가 있으니 재빠르게 설치

이 제품은 ODD가 없으므로 유에스비부팅으로 운영체제를 깔기 바랍니다







SSD라 그런지 겁나 빠르네 설치






E드라이브에 드라이브 디스크가 나눠져있는데

난 그냥 다 포멧해버리고 기존 1TB는 D드라이브로 할당해서 써준 뒤

드라이브와 랜은 3dp로 해결

진짜 3dp없음 어찌사냐 예전엔 씨디 다 찾아서 깔고 홈페이지 뒤지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세팅이 끝난 모습

어차피 마우스로 안쓰고 xbox360으로 메이플2 하니까 상관없음ㅋㅋㅋㅋ 우왕 굳





요건 노트북으로 화면 돌려준 모습

남편은 모니터 그냥 내가 듀얼로 쓰면서 아프리카 보거나 보스 젠되는거 타이머 켜놓는 용으로 쓰고

자기는 노트북 화면으로 보면서 한다는데 일단 사용해보고 변경예정

어제 남편 회사 기계가 멈춰서 늦게왔더니 게임이고 뭐고 같이 하지도 못함 ㅠㅠ


SSD 추가하지 않으면 80만원선이고 SSD 추가하면 90만원이지만 기본 할인에 추가로 농협카드 10프로 붙어서

SSD추가하고 80돈에 샀음 ㄷㄷㄷ

렉도 없이 잘 돌아가는거 보니 노트북으로도 게임 돌릴만한해지긴 했는가보다




자세한 스펙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