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 웨딩스냅 추천

잇츠보케 본식 스냅 후기

 

 

 

사진 전공을 해서 사진으로 몇달전까지도 밥벌어먹고 살던 내가 제일 고민하던게 웨딩 스냅이었다

주위에 부탁할 사람들은 많았지만.. 서울,인천에서 부산까지 식을 와야해서 거리적 부담이 컸고 일단 스냅을 찍게되면

결혼식은 더이상 결혼식이 아니게 된다

 

어쨌든 부산,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웨딩스냅을 찍는분을 알아봐야했다

수도권 스냅은 쓸데없이 높은 가격대에 지방 출장비까지 붙어버려서 애초 배제했다

그리해서 검색으로 알게된 잇츠보케 웨딩스냅

 

결혼한지 한달정도 지나서 인화 상품이 도착했다

 


 

 

 

 

DVD에는 원본사진과 보정본 블로그용 리사이징본이 들어있다

 

 

 

 

 

인화되서 온 사진들

고급 인화지에 적당한 두께감으로 출력되어서 온다

 

 

 

 

 

 

 

 

일단 인화형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도 합리적이지만 일단 저 인화 때문

동네 사진관 디지털 프린트 생각하시면 안됨 섭함 고급UV액상코팅인화방식으로 인화되어온다

 

 

 

 

아래는 블로그용으로 편집받은 스냅사진

 

 

 

 

 

 

 

 

 

ㅠㅠ 동생보니까 해병대가서 교육 잘 받고있나 걱정이네

 

 

 

 

 

 

 

 

결혼 전까지 운동하고 짐짝나르고 등판좀 보소 ...

 

 

 

 

 

 

 

 

 

 

 

 

이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나 준연예인들 이런기분인가? 하는게 잠시 느껴졌다

아무도 다가오지않고 핸드폰으로 사진만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내 굳어있다가 식 끝나고 뒤돌아서 한컷

작가님이 불러주신다 뒤좀 돌아봐주세요~

자연스럽게 나온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든다

 

 

 

 

 

폐백하러 가기 전 친구들과 기념사진도 찍어주셨다

 

 

 

 

 

 

 

 

 

원본 사진들도 쭉 봤고 그 날 정신 없었지만 나보다 더 정신없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사진 찍어주시던게 아직도 기억이 난다

나도 웨딩스냅 돌잔치 등등 스냅을 뛰어봤지만 여간 힘든게 아니다

힘든거에 비해 요구사항은 또 많고 불만사항도 많기도 하고..

 

그치만 수정된 색감이나 사진 찍어주신것들을 보니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물이었다

그 날 있었던일들 감정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니 스냅 찍길 잘했단 생각이 든다

(웨딩홀에서 스냅을 따로 찍어주기로 했는데 분명 마음에 안들것 같았다 이번 주말에 받아보면 알겠지)

 

 

 

www.its-bokeh.com

 

블로그 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작게 나마 이 페이지를 빌어 다시 감사 말씀 드립니다 (_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