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01 댄싱나인 갈라쇼 나노컷

-1-



 

사진이 너무 많아서 셀렉을 대충했는데도 300장이 넘어가서....

버린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아까워서 시간 남을때 잘나온거나 살리고 싶은거 살려서 내맘대로 포스팅 할 예정-

 

 

 

 

 

 

고뇌받고있는 남작가 ㅋㅋㅋ

아 진짜 2층 ㅡㅡ 크롭 똥망이다

 

 

 

 

 

 

 

 

깃발을 손에서 놓을수 없읍니다

 

 

 

 

 

 

 

 

 

관망돋는 남작가 ㅋㅋㅋ

 

 

 

 

 

가끔 저 포즈로 깁스 한게 아닐까 생각이 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다찡 손잡은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구부려줄수 없는거니?

 

 

 

 

 

 

 

 

 

 

 

빵빵터지는 지녀니

7시 공때 피어나 끝나고 놀리는걸 못찍은게 겁나 아쉽다

그냥 저포즈할때마다 즐거운듯 지녀니는

 

 

 

 

 

 

 

 

 

 

 

 

 

 

 

 

 

 

 

 

 

 

 

 

 

빠르게 내리면 고뇌받는 남작가를 볼 수 있음 ㅋㅋㅋ

 

 

 

 

 

 

 

겁나 우쮸쮸 돋는다 둘다 기야움

 

 

 

 

 

 

 

 

 

 

 

 

 

 

투레짓때 신난 남백작님

 

 

 

 

 

 

 

 

 

 

 

 

 

 

 

 

 

 

 

 

 

 

 

근데 막상 잘라놓고보니 보정도 똥이고 는 전 포스팅이 채도 콘트라스트가 너무 쌘거같아서 나름 많이 빼서 그런가

자꾸 강렬하게 보정해버릇하면 소프트한 보정을 못한다는게 맞음..

 

여튼 잡소리는 그만하고 이제 다른 댄서들 잘나온거 뒤지러 가볼까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