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16 IFC몰 빈폴+갤럭시노트3,기어 행사

-1-

 

 

 

갈라쇼를 끝으로 앓이앓이하다가 행사가 잡혔다고해서 인천이랑 IFC몰 고고씽

공연 시간 다되서 도착했더니 의외로 사람이 많았다.

이날 컴퓨터 조립도 해야하고 해서 겸사겸사 여의도 나들이^^

 

 

 

자리가 멀어서 쇼윈도는 구경못하고 무대로 나왔을때부터 촬영했다 ㅠㅠ

 

 

 

곱디 고왔던 선천이

 

 

 

 

주황패딩에 주황색 기어 찬 하옹

 

 

 

 

 

 

 

 

사진찍느라 몰랐는데...... 왜그렇게 쳐다보세요 ㅠㅠ 놀라게

 

 

 

 

 

 

 

 

 

 

 

 

 

 

 

 

 

즐거워보이는 루다언니

 

 

 

 

 

 

 

 

사진찍는내내 표정,춤 빼놓을거없이 너무 좋았고 예쁜 문정이^^

 

 

 

 

댄포, 발레라인이 춤출때 뒤에서 숨고르고 계시던 하옹

 

 

 

 

 

발레라인 명규 루다언니 춤추는거 구경중이심

 

 

 

 

 

이쪽은 또 왜보세여.....ㅠㅠ 어휴 놀랐네 또

 

 

 

 

 

 

 

 

 

쓰레기같은 CMY 조명때문에 흑백처리 ㅜㅜ

 

 

 

 

 

 

드뎌 하옹차례

 

 

 

 

 

 

 

움직임이 너무 빠르셔서 다 흔들렸... 그래서 다음엔 그냥 동영상 찍었음 ㅜㅜ

카메라 무게에 근육통때문에 멀미나서 언제 인코딩할진...

 

 

 

 

 

 

 

 

 

무대 막바지쯤 사진찍고 알았는데 춤추다가 하옹 기어가 풀리셨음

 

 

 

 

이부분 끝내고 풀렸나봄

 

 

 

 

열려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 빠져나가지 않기위에 손 쫙벌리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

 

 

 

 

 

하.... 너란기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노련하게 채우고 계심

 

 

 

 

 

 

미션 클리어-

 

 

 

 

 

 

 

이렇게 빛과같은 속도로 공연이 끝이났다...

 

 

 

 

 

 

흔들렸지만 쳐다보고 인사해주시는게 너무 좋아서 ㅜㅜ 사진을 버릴수 없었다 ㅠㅠ

 

 

 

 

 

팬에게 하이파이브 해주는 명규

 

 

어물쩡거리다 포토월? 이거 찍는지 모르고 뒤늦게 ㅜㅜ 사람엄청많았다

 

 

 

 

문정이가 얘기할때 쳐다봐주는 눈빛이 참 좋다 ㅋㅋ

사진이 너무 많아서 5시 공연이랑 그전에 있던 포토타임은 또 따로 올려야겠네...그나저나 보정이 먼저지.... 그렇지...

 

 

 

 

 

 

모든사진 2차가공금지, 출처 기재후 이동가능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