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나인 갈라쇼

131102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7시공연 -2-

 

 

 

확실히 7시 공연이 자리도 좋았고 (인천느님의 피켓팅 성공으로 인한 꿀 뷔앞 좌석 ^ㅆ^b)

가깝고 카메라 연사도 좋겠다 겁나 갈겨찍음 ^ㅆ^//

 

사설은 그만하고 사진투척

 

 

 

 

 

 

 

 

 

 

왜 진현인 생방송 막방날과 갈라쇼때 영업을 하는것인가...

VCR 나오는것마다 씹덕이었는데 이날 완전 지대로였음 ㄷㄷㅇ

그래서 오후 커튼콜땐 진현이 많이 찍음 ^ㅠ^

 

 

 

 

 

 

 

 

 

 

 

 

 

 

 

 

 

 

 

 

 

기욤기욤한 문정잉

 

 

 

 

 

 

 

 

 

진현이 내려와서 정줄놓느라 몰랐는데 바로 옆에 하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완전 가까워서 초점도 안잡힘... 1미터 내였던듯 초점 안맞는거 보니까;

 

 

 

 

 

 

 

 

 

 

 

 

 

 

 

 

조명 안들어온건 그냥 안들어온대로 보정 거의없이 어두운데로 올렸다

분위기가 좋으니까 ^ㅆ^는 떡보정하기 귀찮은것도 한몫.....

 

 

 

 

 

 

 

 

 

 

 

 

 

 

 

 

 

 

 

 

 

 

 

루다언니가 바라볼땐 정말 진심을 다해 감사하는게 느껴져서

너무 고마워하는게 전달이 되서 나까지 코끝이 찡해진다

정말 루다찡은 천사이신듯

 

 

 

 

 

 

 

 

 

 

 

 

 

 

 

 

 

 

 

 

 

 

 

 

마지막 커튼이 내려올때 울음터지면서 아쉬워하던 루다언니 ㅜㅜ

선태는 키가커서 짤림 ㅜㅗㅜ

 

 

 

 

 

 

 

북적북적해서 가보니까 이날 공연보러 오신 우쌤!

먼발치에서 나도 한장

 

 

 

 

그러다 집에 가는길에 댄서들 퇴근하길래 잠깐 보자 하고 갔다가 제대로 영업당하고옴

 

 

 

 

 

 

 

 

 

오늘 제대로 영업킹이었던 류진욱!!

근데 뭔가 사진찍자고 가기가 ...범접할수없는 팬들과의 분위기

뭐랄까 굉장히 화목해... 어쨌든 틈을봐서 같이 사진촬영

 

 

 

 

 

 

 

왜이렇게 멍...하...시지

게다 내가 연사찍는다고 셔터 막누르니까 나보고

사진을 보고 찍으셔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찍냐고

 

네....저 이래뵈도 사진전공인데 죄송해요...

지적질당함ㅋㅋㅋㅋㅋ단호박이시다

 

그래서 그럼 다시 보고 한장만 잘찍어봐요 해서 찍는데 인천이도 아쉽아쉽해서 투입

근데 인천이 가운데 들어오니까 뭔가 표정이 밝...다? 신..나보이신다?

 

 

 

 

나랑찍은거랑 셋이찍은거랑 표정차이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하보이 나왔는데 너무 팬이많아서 ㄷㄷ 깜놀

 

 

 

 

 

 

 

 

지금까지 있던것도 아깝고 해서 사람 좀 빠져나갔을때 같이 사진한장

ㅜㅜ 완전 피곤해보임 근데도 아 네 셀카 셀카...사아진.....사아진 .. 아 네 싸..인싸아인 하면서 다해줌

와 진짜 천사시다

 

내가 한장만 더 같이 찍어주면 안되요? 하니까 아 되죵 하면서 찍어주심 ㅜㅜ 흔들렸을까봐 두장찍었는데

인천인 한장건졌는데 그나마도 누가 사진 찍는다고 빨간 불빛 투척해서 안습

 

 

나머지 댄서들도 보고싶었으나 집도 멀고 피곤해서 여기서 하산-

하 아무리 생각해도 막공 꿀자리였는데 일요일 공연덕에 낀공되서 매우 화남

그래도 갈라쇼는 옳았다 ^ㅆ^//

 

 

 

 

 출처 기재후 이동 가능 2차 가공금지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