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나인 갈라쇼

31102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7시공연 -1-

 

 

  

급하게 저녁먹고 1층에 앉아서 마음편하게 7시 공연 관람

3시보다 호응도 많았지만 쓸데없는 익룡들도 너무 많았음

난 블루 공연보러 온줄... 내 앞뒤 조용하다 블루나올때만 열혈응원..땀나 레드때도 호응좀해주지 ㅡㅡ

여튼 이번엔 단무 끝나기무섭게 카메라 장전

 

2층에서 못찍은 댄서들 위주로 클로접 촬영 시작-

 

 

 

 

 

 

 

 

 

 

 

 

 

 

 

 

 

 

 

 

 

 

 

 

 

 

 

 

 

 

 

 

 

 

 

 

 

 

 

 

 

 

 

 

 

 

이거 은지 춤 따라하는건데 왜때문에 두분이 더 잘나왔죠?

왜 은지는 아웃포커스죠? ㅠㅠ

 

공연보러가서 류진욱한테 영업당하고옴 ㄷㄷㅇ

 

 

 

 

 

 

 

 

 

 

 

 

 

표정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진현이 빵긋빵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빵터짐

 

 

 

 

 

 

 

 

 

 

 

 

 

 

 

 

 

 

 

 

 

 

 

 

 

 

 

 

 

 

 

 

 

 

 

 

 

 

사진이 190장에 육박하는지라... 나머지 뒤에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출처 기재후 이동 가능 2차 가공금지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