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 James Naval Naturel Ii In Ecru/Tourbe

세인트 제임스 나발

 

 


요건 구매한 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

난 화이트에 마린색을 사고싶었지만 이건 뭔가 너무 여름스러운 색이라 ㅜㅜ

사실은 아오이유우 입은거보고 너무 예뻐서 여름부터 뽐뿌..

대신 여름에 입기엔 두꺼운 편이라 ㅠㅠ 오트밀에 진한 초록색 스트라이프로 구매

 

 

 

 

 

밑에서찍었더니 ^ㅆ^;;;

펼쳐보고 와 넉넉하겠다

상체 55인 나는 기대감에 차서 입어봄

 

 

 

 

딱맞네.............

루즈하지가 않네?..........

빨면 줄어드는데 큰일났네?...................

누가 팔 길다함? 팔도 겁나짧네(참고로 왠만한 옷 팔 다 짧은 팔긴 유인원족임)

...접어서 입어야 간진데 하??

 

 

 

여기서 더 줄어든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하면 더 많이 준다는데 그냥 물세탁 해야겠다  ㅜㅜ

그래도 이쁘당 메르디앙이랑 망콰이어도 사고싶다 ㅜㅗㅜ

티쪼가리주제에 더럽게 비싼데 왠지 이거 컬렉션 할거같네

 

다음부턴 T4사야겠다....는 남자 사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3/60 상체마르고 하비족임 상의 55반 66 입으니까 혹시라도 타고 들어오신분들은 참고하세요

66입으시는분들은 T2가 핏되고 T3부터 여유있으실듯

 

 

 

 

 

 

슬프니까 내사랑 아오이유우가 입은 나발을 끝으로 사라지겠음

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