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프 스냅백

 

 

 

스냅백 구경하다 스트라이프와 청이 귀여워서 구매한 드라이프 스냅백

 


 

 

시키자마자 다음날 오는 센스

다른 사이트는 다 예판하던데 공홈에선 바로 살수 있던데 뭥미 ㅋㅋㅋㅋ

 

 

 

 

 

 

뒷통수 없어서 나는 안으로 3칸으로 해도 스냅백이 크다 ㅜㅜ 얼굴이 작은건 절대 네버 아닌데 말이지

송지효가 런닝맨에 쓰고나와서 유명해진 드라이프 스냅백!

 

송지효 캡쳐는 여기저기 많으니까 난 첨부 안함 귀찮으니까 ㅋㅋㅋㅋㅋㅋ

 

 

라며 쿨하게 첨부 안하려했는데

의외로 송지효 스냅백 유입이 많으니까 추가함 ^ㅆ^

 

여름에 청청패션에 대미를 장식시킬 아이템이다

잇힝 기여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