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트레킹화 DYN701

 

 


월말에 경주 여행때 많이 걸어야 하기도 하고

가볍게 낮은 산도 오를겸 트레킹화 구매!

 

 

 

 

 

 

 

 

 

 

 

회색끈 다홍색끈 두개를 제공해준다.

난 회색이 더 마음에 들어서 회색으로 끈 체인지.

 

 

 

 

 

 

앞부분도 틀어지거나 하는것도 방지되고 좋은듯

 

 

 

 

 

 

집에서 입는 잠옷입고 찍었더니 남루하다...

 

 

 

 

요즘 선전하는 공효진 송중기 트레킹화 사려했는데

동생이 이게 더 잘어울린다고하고 가격적으로 이게 더싸서

동생이 비오고 천둥번개칠때 산에 오를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어텍스 20만원짜리 왜사냐고 그냥 출퇴때 걷고 여행때 걷고 할거아니냐고해서 요거 삼

 

일단 나도 분홍신이당

ㅜㅜ 맨날 회색 검정색 검정색 검정색 신발만사서

 

검정 저지.. 검정색 레깅스에 ... 검정색 반스 올드스쿨.....흑 ㅠㅠ

와 나도 총천연 다홍색 신발이다 기쁘다

 

265인데 생각보다 발도 안커보여서 매우 만족중 ^ㅆ^ 여행가기전에 길들여야하니까

출퇴때 열심히 신어줘야지

 

 

(+) 역시 난 혼자서 절대 뭐 못사는 결정장애 중증인데 동생이랑 가서는 단박에 구매 ^ㅆ^;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