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20 M 에슬레틱 스퀘어 




한참 운동 정보 알아보다 알게된 제이제이 지은님!!

제이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jjeuneu

매번 수유나 강동에서 운동모임이있어... 인천 쩌리인 나는 오프갈 엄두가 안났당

 

이번엔 수업도 이른시간이 아니었고

압구정 엠 에슬레틱 스퀘어는 와우 라스포짐이나 이훈 에너지짐  수유 강동...

이런 곳보단 상대적으로 가까워서 이번엔 나가보기로 결심!!

 

압구정-강남구청 중간에 위치 해 있는 엠 에슬레틱 스퀘어!!

시설도 좋고 넓은 평수에 여러 층을 사용하고있어서 정말 눈이 뿅뿅!!

자세한 센터 소개는

http://www.masquare.com/ 

요기로!!

 

도착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M과 골프존 인포,리셉션 공간이 있다

본인 확인을받고 여성라커와 GX 요가공간이 있는 5층으로 이동해서 옷을 갈아입었다

2층으로 내려오라고 해서갔는데 처음나간거라 어색어색-

5층으로 올라가서 기다리고 있는데 신나는 댄스수업이 한참이었다

다들 엄청 열정적으로 추시더라는!!!

 

본격적인 인터벌 수업 시작!

처음에 스쿼트로 시작 런지로 하체를 완전 조져버리고

데드리프트 벤트오버 로우 조합으로 등을 조져버리고..

암컬 세트로 팔 조지고..

마지막으로 어깨조지고 끝났는데 겁나 힘들었...

안그래도 3개월 쉬고 운동하는거도 있었지만 음청 저질체력됐나보다 ㅋㅋㅋ

4박자에 맞춰서 하다가 2박자 1박자로 갈수록 ㅋㅋ 짐승소리 나옴

 

한시간 수업내내 땀이 비오듯와서 눈에 계속 땀들어감ㅋㅋ 땀닦으면서 잠시 쉬지만

매의눈 제이님 잠시 쉬면서 하려는 틈을 주지 않으심

 

아쉬웠던건 어깨 통증때문에 어깨 운동을 제대로 못했는데 일반인 미만의 근육량을 갖고있는 어깨에

탈골이 되어있어서 따라가기 힘들었다 ㅠㅠ 그럤는데도 근육통 쩔어

 

운동이 끝나고 옷 갈아입고 엠카페로 가서 무한수다 한 세시간넘게 수다떤듯!!

멀리 파주에서 오신분도있고.. 수원에서 오신 분도 계셨다!!

 

다른 분들 고민도 듣고 서로 얘기도 많이하고 -

중간에 배가 느므 고파서 바나나프로틴쉐이크 사먹었는데 허 맛있었다..

주문하러 가는도중 박수희선수가 앉아있어서 어? 싶었는데 역시나 제이님 기다리는 거였엉!

중간에 박수희선수도 수다대열에 참여! 음청나게 많고 좋고 영양가 있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제이님도 그렇고 박수희선수도 그렇고 왜이렇게 사진빨 카메라빨 안받으심?

실물이 진짜 훠어어어어어어얼씬 이쁘시던데? ㅠㅠ

 

시간이 늦어져서 7시쯤 모임 해산!

운동도 했겠다 강남구청까지 걸어갔는데 오르막인걸 망각했^^

오늘 출근했는데 가슴,복부를 제외한 모든 부위 근육통 대박 ㅋㅋ

처음 운동시작했을때 온몸이 부서질거 같은 근육통 진짜 간만이다 ㅜㅜ 느므좋네

 

일하는데 지금 죽겠어^ㅠ^

사진은 별로 없는 운동모임 후기는 끗

 

 

 

 

하비인 내가 근육 미인 두분옆에있으니 하비도 아닌것처럼 보이네..


매력 만점 두 분과 다른회원들과 함께한 즐거운 오프모임

기회되면 다음에 또 뵈어용 ^ㅜ^

오늘부터 다시 센터 복귀하니까 운동도 열씨미해야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