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덥고 해서 여름맞이 침구를 샀는데

산지 한오백년 됐을 뿐이고 ㅋㅋㅋㅋ

지금 태평인 털이 길어서 한번 더 밀었는데 이땐 짧았을 뿐이고....

 

일이 바쁘니 포스팅하기도 귀찮네

 



 

 

 

 

 

 

뒤에 축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 나갔는데 귀여워서 ㅋㅋㅋㅋ

장난감으로 유인해서 사진찍기

 

 

 

 

 

 

 

 

 

아이고 뚫어지게도 보는구만ㅋㅋㅋ

 

 

 

 

 

 

컴퓨터좀 하게 비켜줄래 좀?ㅋㅋㅋㅋㅋㅋㅋㅋ

 

 

 

 

 

 

 

 

내침대에서 하두 뒹굴어서 지저분해진 침구 버리고 여름침구 구매!

 

 

 

 

할인하길래 싼값에 구매

근데 비포애프터로 찍은건데 애들 뒹굴거려서...

비포는 치우고 그냥 냥이포스팅에 낑겨서....

 

와중에 은총이 괴롭힘 당하는거 보소ㅋㅋㅋㅋㅋ

 

 

 

 

 

킁킁 킁킁 뭐지 이건

 

 

 

 

 

 

 

 

 

 

 

 

침구도 화사하니 괜히 사진도 더 잘나오는거 같고 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겁나 꼬질꼬질했다는거 ㅜㅜ

겨울침구 사야지 흑흑

 

 

 

 

 


OLYMPUS PEN E-PL5


+ Recent posts